본문 바로가기

경제

황바울 결혼 집안

반응형
9일 뮤지컬 배우 황바울과 그룹 베이비복스 출신 가수 간미연이 3년 열애끝에 서울 동숭교회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이날 결혼식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축가를 맡아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간미연 소속사측은 11월 9일 간미연, 황바울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사진 속 간미연은 순백의 드레스를, 황바울은 턱시도를 차려 입은 채 서로의 손을 붙잡고 미소 짓고 있다.

간미연은 1997년 베이비복스로 데뷔해 '야야야', '겟 업'(Get Up), '킬러'(Killer), '와이'(Why), '인형', '배신', '나 어떡해', '우연', '고'(Go), '미씽 유'(Missing You) 등 다수 히트곡을 남겼다. 2006년에 정규 앨범 '리프레싱'(Refreshig)을 발표하고 솔로로 활동했고 '불량커플', '칼잡이 오수정' 등 OST에도 참여했다.

간미연은 2013년부터 '발칙한 로맨스', '아이 러브 유', '택시 안에서', '록키호러쇼', '킹아더' 등 공연을 통해 무대에 올랐다.

황바울은 결혼식 당일인 이날 오전 간미연과 함께 찍은 웨딩 사진 한 장과 함께 "아직도 믿기지 않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오늘"이라고 썼다. 지난 2일에는 "얼마 남지 않은 결혼식. 믿기지 않지만 하나가 되기 위한 과정은 값지고 소중하다"라는 글을 남겼다. 간미연도 지난 5일과 지난달 28일 등 황바울과 같이 찍은 웨딩 화보를 올렸다.


한편 이날 이종격투기 선수 배명호, 개그우먼 김현정, 개그맨 김진, 배우 정태리도 각각 결혼식을 올린다.
황바울 간미연 결혼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