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에 운동이라면 질색하는 전현무가 양치승 관장의 헬스장에 방문했다.
밤녹화를 마치고 귀가하려던 전현무는 자신의 차 운전석에 매니저가 아닌 근육 저승사자 양치승 관장이 있는걸 보고 흠칫 놀란다.

양치승은 당나귀 귀 첫 출연 당시부터 전현무에게 끈질기게 영업을 시도했던 그는 결국 매니저와 짜고 헬스장으로 강제 납치를 시도했다.
전현무는 운전석에 양치승이 있는 것을 보고 "갑자기 납치를 하냐"면서 운동을 가기 싫다고 투정을 부렸다.
양치승 관장은 15살 연하인 이혜성 KBS 아나운서와 교제 중인 전현무에게 "예쁜 여자친구도 생기지 않았느냐"라며 "운동 편안하게 시켜주겠다. 또 열심히 운동 하면 라면도 맛있게 끓여주겠다"며 운동을 하자고 유혹했다.
결국 운동이라면 질색하는 전현무는 양치승 관장의 꼬드김에 넘어가 헬스장으로 향했다.
하지만 전현무는 체육관에 들어서자마자 "이 냄새가 싫다"면서 거부하면서도 시키는 것을 다 해 웃음을 선사했다.
양치승은 올해 나이 46세로 헬스트레이너 전 배우를 꿈꿨지만 군대에서 허리 부상 후 재활운동을 시작하며 트레이너로 전업했다.
이후 MBC ‘나혼자산다’에서 성훈 트레이너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양치승은 ‘싸움 허세’를 자랑하는 ‘안일 건달’ 개그맨 안일권과 함께 주택부터 강남 한복판에 500평 규모의 헬스장을 운영하고 있다. 양치승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바디스페이스’ 헬스장을 14년째 운영하고 있다

한편 양치승은 평생 고생만 하신 어머니를 위해서 뭐든지 할 수 있었다. 그래서 처음 장만한 집을 어머니께 드렸다라며 어머니께 집을 내어드리고
아내의 친정과 가까운 시흥동에서 방 두 칸에 10평 남짓한 전셋집으로 신혼집을 구했다.
첫아이가 태어나자 바로 부동산의 로또’인 경매를 처음으로 시도해 두 번째 내 집 마련에 성공했다. 경매에 대해 전혀 모르는 양치승이 경매에 성공해 무려 세 배나 넒은 집으로 이사하게 된것
양치승,양치승 트레이너,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 위치,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 위치 부인,양치승 트레이너 체육관 위치 부인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