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감스트 근황 성희롱 복귀 남순 외질혜 사건 다이어트 아버지 문자

반응형
23일 성희롱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BJ 감스트가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재개하며 복귀했다.


성희롱 논란 후 2개월 만에 복귀한 감스트는 사건 이후 많은 생각을 했다. 다시는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이날 방송영상 속 감스트는 부쩍 살이 빠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이어 팬들의 응원에 더욱 죄송한 마음이 들었다 성숙한 BJ가 되도록 하겠다며시청자들에게 허리를 숙였다.


앞서 감스트는 지난 6월 여성 BJ 외질혜와 함께 개인 방송을 진행중에 다른 여성 BJ를 언급하며 자위를 뜻하는 비속어를 사용해 성희롱 논란으로 비판을 받았다.



이에, 아프리카TV 측은 감스트와 외질혜 등에 3일 이용 정지라는 처분을 내렸지만 솜방망이 처분이라는 의견이 확산되며 비판 여론이 더욱 거세졌다.


앞서 감스트는 자신의 활동을 인정해주지 않는다며 아버지와의 갈등을 토로하면서 자신의 인터넷 방송에서 아버지로부터 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감스트의 아버지는 그런 쓰레기들하고 같이 놀지 말고 나머지 30년을 사람답게, 정상적으로 살려면 지금이라도 공장에 다녀라. 누구도 너를 유명인사로 보지 않는다. 부모 얼굴에 똥칠 그만하고 정상적으로 살아라고 충고했다.


이어 부모를 죽이지 마라. 누가 너 같은 사람하고 결혼하겠다고 나서겠느냐. 어떻게 자식 중매해주라고 말을 꺼내기라도 하겠느냐라고 말했다.한편 감스트의 아버지는 공기업에 재직 중이라고 알려졌다.


한편, 이와 별개로 감스트는 자숙 기간 중 에 국세청으로부터 비정기세무조사를 받으며 6000만원에 달하는 세금을 추징 당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탈세 논란이 일기도 했다.


감스트,감스트 근황,감스트 성희롱,감스트 복귀,감스트 남순 외질혜,감스트 사건,감스트 다이어트,감스트 아버지 문자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