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레용팝 소율 문희준

반응형

22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서는 크레용팝 초아, 웨이, 금미가 소율-문희준 부부 집에 놀러 왔다.문희준은 지난 2017년 2월 12일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열세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이어 딸 잼잼이(태명)를 출산한 바 있다.


오랜만에 크레용팝이라는 이름으로 한자리에 모인 이들은 잼잼이와 함께 '빠빠빠'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지금까지의 모든 춤을 기억하는 소율은 멤버들과 함께 당시 추억을 소환하며 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문희준은 크레용팝과 대화를 하던 중 본인과 소율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고, 초아는 놀라긴 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소율은 활동 중 갑작스럽게 멤버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해야 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다.소율은 "너무 힘들었다. 우리는 항상 거의 모든 걸 오픈한 사이였는데 나한테 갑자기 너무 큰 게 오니까 말하지 못했던 거에 대한 죄책감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웨이는 "그땐 우리도 당황스러웠다. 우리 모두에게는 처음 있는 일이었으니까"라고 밝혔다.


또 소율은 "말하기 너무 어려웠다. 원래는 말해야겠다고 했다. 신랑도 말하자고 했다. 근데 내가 그렇게 하기로 했으면서 갑자기 '안 되겠다'고 했다. 겁이 나고 자신이 없었던 거 같다"고 고백했다.


소율의 고백에 멤버들은 "혼자서 많이 힘들었을 거다"라며 그의 마음을 헤아렸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지금의 잼이가 있는 거 아니냐"며 따뜻하게 위로했다.그 순간 잼잼이가 나타나 "엄마 울었어? 잼잼이가 닦아줄게"라며 소율의 눈물을 닦아주며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한편 크레용팝은 대한민국의 5인조 걸 그룹으로
2012년 7월 18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7월 19일 Mnet 엠카운트다운 에서 타이틀 곡〈Saturday Night〉으로 데뷔했다.

2013년 6월 20일 싱글 《빠빠빠》를 발표해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다. 이 곡은 선율보다는 리듬에 집중한 곡이다. 드럼 앤드 베이스 기반의 반복되는 비트, 중독적인 훅, 락킹 멜로디에 귀여운 창법과 경쾌한 음색으로 곡의 특색을 살렸다.헬멧을 쓰고 트레이닝복 위에 치마를 입은 독특한 복장과 '직렬 5기통 춤', '장풍 춤', '개다리춤' 등 개성 있는 안무와 노래로 유행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었다.


미국 ABC는 2013년 8월 28일 뉴스를 통해 크레용팝을 강력한 차세대 K-Pop 루키로 주목했고 미국 빌보드가 싸이의 뒤를 이을 세계적인 스타라는 극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빌보드는 지난 2013년 8월 13일공식 홈페이지에 "크레용팝 '빠빠빠(Bar Bar Bar)' 2013 K팝 시장서 대히트"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는 유튜브에서 삼천만 건 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tvN SNL 코리아의 패러디와 연예인, 경찰, 소방서, 우체국, 시청 공무원, 병원, 회사, 학교, 경기장 등 국내와 미국, 남미, 유럽, 아시아 등 해외에서 유튜브의 커버댄스, 패러디 UCC로 큰 호응을 얻었다.


미국 ABC는 2013년 8월 28일 뉴스를 통해 크레용팝을 강력한 차세대 K-Pop 루키로 주목했고 미국 빌보드가 싸이의 뒤를 이을 세계적인 스타라는 극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크레용팝 소율 문희준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