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윰댕 이혼 아들 고백 신장이식 남편 대도서관

반응형

1인 크리에이터 윰댕, 대도서관 부부가 그동안 말하지 못한 특별한 사연을 방송을 통해 고백했다.
2015년,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게임 스트리머 대도서관과 인터넷 BJ 4대 여신 윰댕이 결혼하며 화제를 낳았다.대도서관은 윰댕이 처음 사귄 여자 친구라며 제가 서른일곱 살 때까지 모태솔로였다 라고 고백했다.그는 아내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고 아내도 내가 처음부터 좋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시 윰댕의 건강이 안 좋았다며 그는 "신장에 문제가 있어 신장이식을 해야 할 수도 있다고 했다. 아이를 못 낳을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래도 괜찮다며 직진했다면서 아내 윰댕을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대도서관과 결혼한 후 2016년에 신장 이식을 받은 윰댕은 이식한 지 4년 정도가 지난 지금도 병원에서 추적관찰을 하며 늘 건강에 신경을 쓰고 있었다.

대도서관은 그런 아내에 대해 "이 결혼은 최선의 선택이고 최고의 선택이었다. 아내보다 더 훌륭한 사람이 있을지 모르지만 이런 성격을 가진 사람은 없을 거라 생각한다. 너무 사랑스럽고 좋다"며 윰댕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윰댕 역시 "남편 같은 사람이 많지 않다고 느낀다. 이렇게 순수하고, 착하고 악의 없고,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는 남자는 세상에 없다"고 화답했다.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얼굴이 부었던 윰댕. 윰댕은 당시 달라진 모습으로 악플세례를 받기도 했다. 윰댕은 신장 이식 후 20kg까지 몸무게가 늘기도 했다. 주치의는 "그래도 이렇게 체중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은 굉장히 의지가 있고 관리를 잘 하고 있는 것"이라며 칭찬했다.


한편 윰댕은 대도서관과 만나기전 자신에게 사실 남자아이 있었고 지금은 초등학생 저학년이다. 사실 이때까지 방송에서는 공개할 수 없었다며 아이를 낳았으니까 아이를 책임 져야 되고 제가 책임 져야 할 사람이 많으니까 말할 수 없었다고 눈물의 고백을 했다.

대도서관은 "윰댕이 결혼을 극구 반대하더라. 본인에게 또 다른 사정이 있다고 했다"며 "물론 겁은 났다. 왜냐면 애를 키워본 적이 한 번도 없었으니까. '이렇게 바쁜 상황에서 아이한테 무엇을 해줄 수 있을까' 걱정이 됐지만 이 사람이라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컸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머지 어떤 것들도 중요하지 않다"며 윰댕과의 결혼을 선택한 굳건한 마음을 전했다.


대도서관은 앞으로는 좋은 아빠와 좋은 남편으로서의 나동현과 재밌고 유쾌하고 긍정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대도서관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방송을 통해 다짐했다.


윰댕,윰댕 이혼,윰댕 아들,윰댕 고백,윰댕 신장이식,윰댕 남편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