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표인봉 목사 나이 아내 딸

반응형

복면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 진출한 센트럴파크는 원조 개가수 틴틴파이브 표인봉 정체가 밝혀졌다.표인봉은 "옛날에 인기가 빅뱅급이었다. 5장 앨범을 냈는데 1집이 50만장 나갔다. 신승훈과 100만장 할 때였다"고 과거 틴틴파이브의 전성기를 언급했다


표인봉은 1985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90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1991년 SBS 서울방송 특채 개그맨에 스카우트되었는데 2년 후 1993년 SBS 서울방송 2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표인봉은 젊은시절 극단에서 오전에는 아동극, 저녁에는 성인 상대 작품을 무대에 올렸는데, 아동극에서 내가 맡은 역할이 ‘거미’였다"며 "당시에 거미가 쳐놓은 거미줄에 나비 역할을 맡은 여자 후배가 걸려들면 안고 나오는 장면을 연기하다 정이 들어서 교제를 하게 되었는데, 그 후배가 바로 지금의 아내 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표인봉의 딸 표바하도 뮤지컬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표인봉은 방송에서 아내와 결혼스토리 비하인드중에 아내인 유정화의 집에서 표인봉이 못생겼다는 이유로 결혼을 반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못생긴 건 모르겠는데 동료와 비교될 때 대상이 오지헌, 정종철, 오정태라며 그럴 때는 기분이 묘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표인봉은  지난 2018년 10월 분당 할렐루야교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밀알복지재단의 홍보대사이자 최근 목사가 된 개그맨 표인봉은 연예인봉사단 지하트의 멤버로 평소에도 다양한 선행을 베풀며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선행스타이다. 표인봉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통합을 위해 진행되는 ‘밀알콘서트’에 2016년부터 3년 연속 재능기부로 참여하였으며 최근에는 장애인 문화예술 평생교육원 건립기금을 위한 나눔행사를 진행하는 등 우리 사회의 소외된 장애인들을 위해 적극 앞장서고 있다.표인봉 목사 나이 아내 딸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