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소 첸 결혼 혼전임신 여자친구 나이

반응형


13일 보이그룹 엑소(EXO) 멤버 첸이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첸은 이날 자신의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서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되었다"며 여자친구의 임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첸은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되었다"며 "언제, 어떻게 말씀드릴지 고민하면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 이러한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축하해준 멤버들에게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첸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그럽게 이해해 달라”라고 했다. 결혼 이후에도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엑소 팬덤으로 구성된 온라인 커뮤니티 엑소 갤러리가 이들의 결혼을 축하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이날 디시인사이드 엑소 갤러리는 ‘엑소 갤러리 공식성명서’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본 갤러리는 평소 엑소를 위해 헌신해준 멤버인 엑소 첸의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로 당황스럽지만, 이내 그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고 그의 앞으로의 결혼생활이 축복과 행복만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고 응원한다”고 했다.


첸을 응원하는 일부 팬들은 "책임감 있는 모습이 보기 좋다", "첸도 굉장한 용기가 필요했을 텐데. 축복해주자"면서 비난만 하지 말고 응원의 박수를 보내자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


첸은 1992년생으로 현재 만 27세로, 지난 2012년 엑소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후 '으르렁', '중독', '콜 미 베이비', '몬스터', '파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했다. 그는 그룹의 메인보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지녀 멤버 백현, 시우민과 함께 유닛(소그룹) 엑소-첸백시로도 활동했다. 지난해에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앨범도 선보였다.


엑소 첸 결혼 혼전임신 여자친구 나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