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파니 영 아버지 빚투 본명 나이 몸매 소녀시대

반응형

티파니 영 아버지 빚투 본명 나이 몸매 소녀시대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는 8인조 아이돌 걸그룹 소녀시대와 유닛 소녀시대-태티서의 멤버 그룹 내에서 리드보컬을 담당하고 있다.


현존하는 K-POP 아이돌 중 최초로 솔로 가수로서 미국 음악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멤버로, [ <Lips On Lips>, <Magnetic Moon>, <Run For Your Life> 등의 앨범, 싱글을 발매했다.


티파니는 재미교포 3세로 티파니는 본래 모친이 붙이려던 이름이었지만 부친의 의견을 따라 스테파니라는 본명을 갖게 되었다. 데뷔할 때 이미 천상지희 멤버로 활동하는 스테파니가 있었기 때문에 티파니를 예명으로 정했다.티파니의 어머니는 티파니가 14살 때 사망했다.


한편 티파니는 이전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아버지 빚투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이날 티파니 영은 부친의 채무 논란 당시의 상황을 떠올리며 "가족이라면 최선을 다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저는 제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어 티파니는 지난 해 아버지의 채무로 협박에 시달려왔던 속사정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되게 사적이고, 나도 모르는, 이야기 하지 않았던 많은 내용의 가족사가 나의 의지와 상관없이 밝혀지는 순간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 살짝 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 무너지는 것을 이겨내고 솔직함으로 다가가자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티파니 아버지의 빚투는  청와대 국민청원 국민청원을 통해 알려졌다. 당시 국민청원 작성자는 10여 년 전 티파니의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으며 권총으로 협박까지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티파니는 아버지의 채무 때문에 자신 역시 협박을 받았으며 여러 차례 금전적 책임을 지기도 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의 협박이 반복되자 결국 관계를 정리했고 연락이 두절된 지 7년 됐다고 털어놨다.


또한, 티파니는 우울증이 밀려올 때 저희 언니가 안 괜찮아도 돼. 하지만 괜찮아질 거야’라고 했어요. 포기하고 싶은 감정들이 생기는 순간들이 많잖아요. 그런데 제가 용기 내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다른 사람들도 힘든 순간을 극복할 수 있겠죠 라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