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것이 알고싶다

반응형

연간 음원차트 1위 가수의 컴백, 왜 웃음거리로 전락했을까

실명을 거론하며 음원 사재기의 폐해를 지적했다. 이후 여론은 들끓었고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보도로 이어지면서 수사, 법정 공방 등으로 연결되기도 했다. 이러한...

 

연간 음원차트 1위 가수의 컴백, 왜 웃음거리로 전락했을까

[오마이뉴스 김상화 기자] ▲  임재현의 새 싱글 '비싼옷' 앨범 커버 이미지. ⓒ 디원미디어 지난해 대한민국 음원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요는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이다(2019년 가온차트, 멜론 가요 연간 순위 1위). 노래방에서 가창력을 뽐내기에 적합한 이 발라드는 방탄소년단, 장범준, 아이유 등 기존의 음

entertain.v.daum.net




박경, 이번엔 사재기 풍자일까..신곡 '새로고침'에 담은 뚝심

바란다”고 소신을 드러냈다. 박경의 발언은 가요계 전반을 뒤흔들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도 사재기 의혹을 파헤쳤고, 방송에서 타이거JK,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현역...





“소름+공포” 사진 2장으로 반응 폭발한 '그것이 알고싶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사진 2장만으로 네티즌들의 소름을 돋게 만들었다. 18일 그것이 알고싶다 측은 공식 SNS에 사진 2장과 함께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아파트...



'미스터트롯', 검색량 2246만건 '역대 최고'..논란의 '하트시그널3' 2위

방송된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차지하였다. 신천지 이슈를 다룬 SBS ‘그것이 알고 싶다’가 6위에, SBS ‘진짜 농구, 핸섬 타이거즈’가 7위에, tvN ‘대탈출3’이 8위에...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