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은이 남편 김동현 전남편 이혼 사유

반응형

 

혜은이, 나이 예순 넷..한때 아파트만 다섯 채..남편 김동현 200억 빚 갚은 눈물의 인생사!

자다가도 툭 치면 '당신은 모르실 거야' 하면서 일어났다"고 당시를 회상했다.특히 이날 혜은이남편 김동현의 빚보증과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과거도 회상했다.김동현은 "워낙 영화에 제가 돈을 많이 잃었다. 거의 200억 원 가까이 잃었다"고 고백했다. 혜은이는 "아파트가 전부 다섯 채였고...

 

혜은이, 나이 예순 넷..한때 아파트만 다섯 채..남편 김동현 200억 빚 갚은 눈물의 인생사!

[sbn뉴스=김연희 기자]가수 혜은이가 '싱어즈' 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15일 21시 35분 EBS1 <싱어즈-시대와 함께 울고 웃다>에서는 혜은이편이 재방송된다. EBS가 연말·연초를 맞아 특별히 기획한 웰메이드 다큐멘터리 <싱어즈-시대와 함께 울고 웃다>는 위대한 가수들을 집중 재조명하는 음악&인터뷰

www.seohaenews.net

 

혜은이 10년동안 200억 빚갚느라 방송 못해...이혼 사유는?

그러나 혜은이는 해당 방송에서 남편 김동현의 사기로 빚 200억을 10년간 갚았다고 밝혔다. 혜은이는 "현재 돈으로 200억 정도 됐다"라며 "15년 방송활동 못하고 서울 지방 가리지 않고 돈 버는 일만 많이 했다"고 말했다. 혜은이는 "거의 90%정도 갚았으며 죽으려 약을 가지고 다녔다"고...

 

혜은이, 부친→남편 김동현 먹여살린 이유는…'200억' 빚 재조명

한편 혜은이남편 김동현은 지난 2018년 사기혐의로 집행유예 2년, 징역 10개월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지난해 또 사기혐의로 피소돼 안타까움을 안겼다. 한편 가수 혜은이는 지난 1975년 데뷔해 현재까지 약40여 년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혜은이, 나이 예순 일곱, 남편 김동현 빚 200억 등 눈물의 인생사!..한때 아파트 다섯 채에 현찰만 30억!

특히 이날 혜은이남편 김동현의 빚보증과 사업 실패로 힘들었던 과거도 회상했다. 김동현은 "워낙 영화에 제가 돈을 많이 잃었다. 거의 200억 원 가까이 잃었다"고 고백했다. 혜은이는 "아파트가 전부 다섯 채였고, 현찰만 30억 원이었다"고 담담하게 말했다. '독한 마음으로 10년 동안 빚을...

 

혜은이, 아파트 다섯채→빚 200억, 어쩌다가?

그러나 혜은이는 해당 방송에서 남편 김동현의 사기로 빚 200억을 10년간 갚았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출처=ⓒKBS홈페이지) 그녀는 "독한 마음으로 10년 동안 빚을 갚았다. 돈이 될 수 있는 것은 뭐든지 다 했어야 했다. 돈 주는 데면 제가 싫은 데 가서라도 해야 했다"고 이야기했다. 또 "방송을...

 

혜은이, 전남편 사업가와 5년만에 이혼, 재혼한 김동현은..

하지만 그녀의 남편 김동현은 어마어마한 빚을 졌고, 그녀는 이를 갚기 위해 갖은 행사를 다녀야 했다. 그녀는 1975년 `당신은 모르실꺼야`로 데뷔해 당대 최고의 가수로 큰 인기를 얻었다. 혜은이는 올해 나이 67세로 현재까지도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고 있다.

 

 

혜은이, 남편 200억원 빚 갚기 위해 방송 중단까지…"죽으려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혜은이남편 사업 실패로 지금 돈으로 환산하면 약 200억 원대 빚이 생겨 지난 10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고 밝혔다. 그는 "돈 버는 일만 많이 했다. 방송은 못했다. 우리 남편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돈 생기는 일은 어디든지 가서 해야 했다"며 "그때는 너무 다급하니 죽고...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