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현희 나이

반응형

건강검진에서 신체나이 41세로 나온 홍현희의 실제 나이는 몇살일까? 남편 제이쓴과의 나이차이는?

 

'전참시' 홍현희, 신체나이+몸무게 공개…요절복통 건강검진(종합)

허리 둘레는 매니저와 똑같이 81cm였고, 신체나이는 41세였다. 홍현희는 검진 중 계속해서 갈증을 느꼈다. 그는 직원에게 "건강검진센터에 왜 정수기가 있냐"고 묻는가 하면 "물 좀 대신 마셔달라. 캬~ 한번 해달라"는 등 엉뚱한 부탁으로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후 수면 내시경을 하게 된 홍현희. 그는...

 

'전참시' 홍현희, 신체나이+몸무게 공개…요절복통 건강검진(종합)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씨의 요절복통 건강검진 과정이 공개됐다. 그는 신체나이는 물론, 몸무게까지 정확하게 공개하고 말았다. 또한 양동근과 매니저 알렉스씨의 훈훈한

n.news.naver.com

 

'전참시' 홍현희, 의사도 당황한 건강 검진…신체 나이 41세 '충격'

먹고 왔다"라며 밝혔고, 의사는 "우리가 말하는 스톤이냐"라며 당황했다. 이어 의사는 "돌을 먹는다고 몸에 돌이 생기지는 않는다"라며 설명했다. 이후 홍현희는 키 152.9cm, 뭄무게 64.7kg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게다가 홍현희는 신체 나이 41세라는 것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이? '전참시' 홍현희X매니저, 내시경 '마취중진담' 공개

홍현희를 서운하게 만들었다는 매니저의 비밀은 무엇일까. 홍현희의 나이는 1982년생으로 올해 39세, 제이쓴의 나이는 1986년생 올해 35세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난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본방송이 전파를 탄다.

 

홍현희 "제이쓴, 내 쌩얼 보고 반했다"

1982년생인 홍현희는 올해 나이 39세로, 지난 2007년 SBS 공채 9기로 데뷔해 `웃찾사` `개그투나잇`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남편 제이쓴은 올해 나이 35세로 직업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다. 두 사람은 4살 나이 차이를 극복해 2018년 결혼, `전지적 참견 시점`과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브라이언 스윗 매너→홍현희 빵 폭풍 먹방…"4살 연하 제이쓴과 찰떡궁합 데이트"(종합)

이 모습을 본 제이쓴은 "소매치기 같다"며 연신 아내를 놀렸지만 홍현희는 쿨한 성격답게 남편의 장난기를 받아주며 천생연분(?)의 케미를 보였다. 한편, 올해 나이 39세인 홍현희의 남편 제이쓴은 4살 연하남으로 두사람은 2018년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전참시' 홍현희, 건강검진 체중 확인 중 "기계가 기절"

홍현희는 "제가 서니까 숫자가 막 흔들리더니 갑자기 꺼져버렸다"고 말했고 이에 전현무는 "기계가 기절했나 보다"라며 홍현희를 놀렸다. 이어 체중과 함께 측정된 홍현희의 신체 나이에 깜짝 놀랐다. 홍현희는 "신체 나이가 41세다"라며 놀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홍현희♥제이쓴 부부 나이 차이는?

이에 두 부부의 나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크다. 함소원·진화 부부는 각각 1976년 생(44세), 1994년 생(26세)로 무려 18살의 나이 차이를 보여 이목을 끌었다. 한편 홍현희는 1982년 생(38세), 제이쓴은 1986년 생(34세)이다. TV조선 '아내의 맛' 56회는 금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홍현희 나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