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축구선수 김영권 연봉

반응형

지난 7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해외에서 경기를 마치고 한국에서 2주간 자가격리 기간을 가진 김영권이 생후 2주 된 막내 리꿍이와 만나는 장면이 방송에서 공개됐다.

외국에서 경기를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와 자가격리를 마친 김영권이 태어난지 2주 된 막내아들 리꿍이와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본인과 똑닮은 리꿍이를 보며 눈을 떼지 못했다.

이날 김영권은 리리남매와 아내를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승무원인 아내를 위해 아이들에게 승무원 의상을 입히고 자신은 기장으로 변신했다.아내가 집으로 귀가했고 승무원으로 변신한 첫째 리아가 엄마 박세진에게 환영의 인사를 건넸다. 예상못한 이벤트에 눈물을 흘린 김영권의 아내 박세진. 둘째 리현이가 “엄마 왜 울었어?”라고 묻자 박세진은 “리아랑 리현이가 너무 많이 커서”라며 눈물을 닦았다. 김영권 역시 아내가 눈물을 보이자 울컥했다.


김영권은 아내를 위한 편지까지 준비했다. 그는 “편지 쓸 때부터 무슨 말을 해야하나 생각했는데 이번에는 이 말부터 해야할 것 같아. 여보 고생했어. 미안해. 춥고 낯선 곳에 누워서 아이를 낳았다고 상상하니 너무 마음이 아파. 사랑해 여보”라며 편지를 낭독했다. 그리고는 방안에서 초대형 돈꽃다발을 안겨줘 더욱 감동을 더했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의 연봉이 화제에 오르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김영권은 중국 프로축구 광저우 에버그란데에서 뛰다 지난 2019년 일본 J리그 감바 오사카와 3년 계약을 맺고 이적했다.

2013~2016년 중국 슈퍼리그 베스트11에 4시즌 연속 선정된 김영권은 프로 9년차에 180억원대 연봉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영권의 연봉은 지난 2015년 중국 축구팀 광저우 헝다 타오바오와 체결한 계약 당시 4년 총액 1억 위안(168억)에 달하는 계약을 맺었다. 연봉은 2500만 위안으로 (42억원)이며 주급으로 환산할 경우에는 약 9000만원이다.

그러나 김영권은 2019년 J리그 감바 오사카에 새 둥지를 틀었고 이적 당시 그의 계약 규모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김영권은 현재 감바 오사카에서 뛰고 있으며 포지션은 센터백이다.

 

 

 

 

 

 

 

 

 

 

 

 



김영권은 지난해 1월 일본 감바 오사카로 이적이후 연봉은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앞서 받았던 연봉으로 짐작되고 있다.

  • 김영권 연봉 짐작만 "국빈급 대우? 대륙의 클라스라는 게 있다" 

    이투데이=이윤미 기자 | 축구선수 김영권의 연봉이 화제다. 22일 김영권 선수의 가족이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또다시 그의 연봉에 시선이 모아진 것. 김영권은 지난해 1월 일본 감바 오사카로 이적했다....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김영권의 연봉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가운데 반전 사랑꾼 면모가 드러났다.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영권이 육아에 관한 고충을 털어놓는...

      출처=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축구선수 김영권의 연봉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그는 아내에게 한없이 다정한...

      축구선수 김영권 가족의 알콩달콩 일상이 공개됐다. 22일 재방영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한편 김영권 선수는 현재 감바 오사카에 소속으로 정확한 연봉은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2015년 김영권은 광저우...

      축구선수 김영권이 아내 박세진과 리리남매를 향한 `국대급 사랑`을 보였다. 22일 재방송된 KBS `슈퍼맨이... 감바 오사카에서 받는 김영권의 연봉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전 중국에서는 경력 9년차에 180억대 연봉을...

      축구선수 김영권 가족이 공개돼 이목을 끈다. 15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스페셜 가족... 한편 김영권은 현재 감바 오사카에 소속돼 있다. 현재 김영권 연봉을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2015년 김영권은...

      15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축구선수 김영권 가족이 등장하며 눈길을 모았다. 김영권... 한편 김영권은 2010년 FC도쿄에서 데뷔했다. 이후 2012년 부터 중국 리그에서 활동했다. 9년 차 당시 연봉이...

      축구선수 김영권은 현재 감바 오사카에서 뛰고 있으며 포지션은 센터백이다. 김영권의 현재 연봉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중국 리그에서 활동했을 당시의 김영권의 연봉은 180억 원이었다. 이에 팬들은 "김영권높은 연봉에...

      이승우는 리오널 메시, 네이마르 등 세계적인 축구선수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했다", "연봉을 공개했다"라며 "아내에게 징징거리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영권 역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4년 후에 만나요 제발’ 특집으로 축구선수 조현우 김영권 이용... 또한 그는 ‘아내에게 연봉을 공개했다는 얘기가 있던데 사실이냐’는 물음에 “그 당시 제 연봉이 많지는...

축구선수 김영권 연봉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