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성훈 연애

반응형

 

유튜브 채널 ‘은기자의 왜떴을까TV’에는 ‘성훈, 박나래 열애설의 진상은?’ 이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됐다. 영상에는 연애 스타일, 이상형 등 자신의 연애관을 털어놓는 성훈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해 '2019 MBC 연예대상'에서 성훈은 무대로 올라가는 박나래의 드레스를 잡아주고, 박나래의 대상 수상 후 끌어안는 등의 순간이 포착되어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대해 성훈은 "그럴리가요"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또 "공개열애는 절대 하지 말자는 주의인데 의지와 상관 없이 걸렸을 경우에는 이 채널을 통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성훈은  현재 여자친구가 있냐 라는 질문에. “보통 연예인들은 여자친구가 있냐라는 질문을 받으면 ‘없다’라고 대답하며 상황을 피한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성훈은“노코멘트 하겠다라며 강하게 부정하지 않는 반응을 보였다. 

 



성훈은 결혼 생각 뿐만 아니라 썸이나 로맨스 기회도 만들지 않으려고 노력한다고. 그는 안 만들려고 하고 있다. 사실 스쳐 지나가듯이 있다 없다는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안 만들려고 한다. 최대한 절제 중이다. 또 꽂히면 말없이 연애를 할 수도 있는 거고 그렇겠지만 요즘엔 없는 것 같다. 옆에 있으면 못 챙겨주니까 괜찮다고 이해를 하면서 만나더라도 서운하고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그런 부분이 너무 힘들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성훈은 2011년 '신기생뎐'으로 데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다. 최근에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순수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