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미인애 은퇴선언 인스타 허웅 열애설

반응형

 

장미인애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4인 가족 100만원’ 생계지원금 결정 전망… 누가 받나”라는 제목의 뉴스 기사를 캡처해 올렸다. 이와 함께 그녀는 “짜증스럽다 정말. 돈이 어디 있어 우리나라에. 우리나라 땅도 어디에 줬지? 국민을 살리는 정부 맞나요? 저 100만원의 가치가 어떤 의미인가요 대체!! 뉴스 보면 화가 치민다. #재앙 #재난 저 돈이 중요해? #Whatthehell”이라고 분노를 표출했다.

 



이어 장미인애는 정부의 이번 방안에 어떠한 연유로 분노를 표했는지 이유나 대안을 설명하지 않았다. 이후 누리꾼 지적이 쏟아지자 장미인애는 “어질 ‘인’이 아니라, 참을 ‘인’이다. 나도 자유발언권”이라며 “국민으로서 인권의 권리, 이제 누리며 살겠다. 내 인생은 내가 알아서. 지금이 IMF보다 더 힘들어도 그때보다 더 지금 뭐든 해서라도 버티고 이기고 살거다”고 썼다.

 

 



하지만 그는 네티즌과 설전을 벌인 가운데, 논란이 계속되자 심경을 밝혔다.
장미인애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만하시길 부탁드립니다”라며 “제가 답변을 드리고 물론 언행은 저도 실수이지만 저에게 악의적인 공격, 내 의도와 상관 없이 기자님의 글로 인해 전 세계가 아픔과 재난 재앙이 닥쳐 같은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왜 이제 와서 국민이 어려움에 빠져 삶이 어려운데 국민이 낸 세금으로 이제 와서 지원금을 준다는 발표와 그 한번으로 삶이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이 이해가 가지 않았고 그 이후는 국민의 세금은 올라갈 것이며 모든 게 막히고 살아갈 수 없다는 생각으로 올린 글이 이렇게 대한민국인 내 나라가 총선을 앞두고 이런 모습이 사실 이해가 가지 않았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어  장미인애는 네티즌들의 악플에 고충을 토로하며 “저는 작은 마음으로 제가 할 수 있는 한도에 기부를 하였고요.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저 또한 고생하는 분들을 걱정한 제가 바보 같이 느껴지네요”라면서 “더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로 활동하지 않겠습니다 라며 은퇴를 선언했다.이전 장미인애는 2017년 6월 허재 전 감독의 장남인 농구선수 허웅과의 열애설에 휩싸이자 문재인 정부에 이용당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장미인은 2013년 배우 박시연, 이승연과 함께 향정신성 수면유도제인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검찰에 따르면 장미인애는 프로포폴이 향정신성 의약품으로 지정된 2011년 2월부터 95회 투약한 혐의를 받았다. 프로포폴이 향정신성 의약품으로 지정되기 전의 기간까지 포함하면 6년 동안 410여 회 투약한 것으로 조사됐다.

 

 



당시 이들은 재판에서 프로포폴에 의존하지 않았으며 불법 여부를 사전에 인지하지 못했다고 검찰의 주장을 반박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프로포폴이 향정신성 의약품으로 분류된 이후에도 이들이 프로포폴을 비정상적으로 투약했다며 유죄를 인정했다. 이에 장미인애는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과 550만 원의 추징금을 선고받았다.

 

 



장미인애는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했다. 장미인애는 지난해 KBS2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죄와 벌'을 통해 6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했다.장미인애 은퇴선언 인스타 허웅 열애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