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가인 나이 본명 프로필 엄마 성형전 결혼설 루머

반응형

송가인 나이 본명 프로필 

미스트롯 가수 송가인은 1986년 12월 26일 전라남도 진도군 출생으로 올해나이 35세이다. 본명은 조은심이다.키 153cm, 42kg, A형 이며 광주예술고등학교와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졸업했다.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사랑가 신곡을 내고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무명 생활중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며 초반부부터 압도적인 우승 후보로 인기를 몰았다. 정통 트로트에 최적화된 보컬이며 마침내 우승하여 미스트롯 진이 되었다.

 

 

송가인 엄마 송순단 무속인 무형 문화재 

송가인의 어머니 송순단은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제72호 진도 씻김굿 전수교육조교이면서 무속인으로 중학교 2학년 때 판소리를 시작해 중앙대학교에서 국악, 그중에서 판소리를 전공했다. 목포의 명창 박금희(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29-4호)에게 판소리 수궁가와 춘향가를 사사하여 판소리 수상 경력도 화려하다.


송가인은 정통 트로트 외에 발라드와 락등 대부분의 장르 소화도 가능하다. 송가인의 노래를 들어보면 저음부터 고음까지 가리지 않고 파워풀한 소리를 내며, 판소리 전공자다운 묘한 허스키 보이스가 섞여 있어 남자 가수의 노래를 커버할 때도 독특한 매력을 준다. 복면가왕 104차 경연에서 샹젤리제 거리의 샹들리에라는 가명으로 참가하여 준우승했으며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으로는 2번째 출연자다. 그 뒤 123차 경연에서 일일 판정단으로 참여했다.

 

 

 

송가인 교통사고 

2019년 6월 20일 새벽 1시쯤 광주 스케줄을 끝내고 서울로 귀가 도중 교통사고를 당했다. 다행히 크게 다치지는 않았으나 목과 허리에 통증을 호소 입원 도중 병원 외출증을 끊고 6월 22일 천안 콘서트에 복대를 착용한 채 참석했으며 "검사 결과 허리에 실금이 가고 디스크 증세가 있어 조심하는 게 좋겠다고 하셨지만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이 자리에 올랐다"고 밝혔다.

 

 

송가인 성형전 결혼설 루머 

한편 송가인이 SNS에 그녀가 조카와 함께 올린 사진이 자녀로 오해되어 와전되어 결혼했다는 일부 허위 정보가 올라와 있는데 현재 미혼이다. 또한 통통한 볼살 때문에 성형의혹을 받기도 했지만, 볼살은 유전이라며 성형 사실이 없음을 밝혔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