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유진pd 대학교 인스타

반응형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출연중인 김유진PD가 집단 폭행 의혹에 휩싸이자 김유진 PD가 당사자에게 직접 사과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원일 셰프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자신과 김유진 PD의 손글씨로 적은 사과문을 공개했다.


김유진 PD는 사실 여부를 떠나 저의 행동으로 인해 상처를 받고 오랜 시간 동안 아픔을 잊지 못한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저의 해명보다 상처받은 분께 사과가 우선이라 생각하고 있으며 직접 연락드려 사죄하겠다면서 저를 직접 대면하기 너무 화나시겠지만 제가 진심으로 사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해당 논란이 원만하고 그 누구도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게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같이 출연하던 프로그램 또한 중단하고, 이번 일을 계기로 반성하여 신중하고 성숙해지는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김유진 PD와 이원일은 지난 2018년 한 요리프로그램에서 출연자와 제작진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유진 pd는 프리랜서로 활동 중이며 지금은 전참시에서 PD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김유진 PD의 고등학교 대학교 학력등 프로필에 대해 관심이 높아졌다.하지만 김유진의 프로필 고향 출생지 학력 등은 미공개로 되어있다.

 

김유진pd 대학교 인스타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