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인호 나이 박해준 사촌지간 결혼 연민지 열애 결혼

반응형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이태오 역을 연기 중인 배우 박해준에게 사촌지간인 배우가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다.

박해준은 사실 배우 태인호(박상연)의 사촌 형이다. 박해준 씨와 태인호는 친가 쪽 사촌지간으로 두 사람 아버지들이 형제 관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 함께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박해준은 '미생'에서 천과장 역을 맡았고, 태인호는 성대리 역을 맡아 열연했다.

태인호는 성격적으로 고집이 좀 센 부분이 많이 닮았다. 외모적으로는 아직 저희가 사촌이라는 걸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그런 얘기를 크게 듣지는 않는다. 닮았다고 하기에는 형이 정말 잘생겼다. 어릴 때 정말로 잘생겼었다. 테리우스라는 말을 몰랐을 때였는데 형한테 나오는 말을 듣고 그 때 알았다. 지금도 멋있지만 옛날에는 너무나 잘 생겼었다."

사촌 형제가 나란히 배우를 하고 있는 만큼 서로 연기적으로 조언을 건넬 법도 하다. 하지만 최근에는 각자 바쁘다 보니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고 했다.그는 "예전에는 서로 공연도 보러 가고 했는데 지금은 작품도 많이 하고 형이 아이도 둘이 생겨서 정신이 없더라. 그럴 시간이 줄어들었다. 가족끼리 여행도 자주 갔는데 시간 지날수록 그런 시간이 줄어드는 것 같다. 소주도 한 잔 먹고 하면 좋겠는데 너무 정신 없이 사는 것 같다"고 아쉬움을 표했다.
 

한편 배우 태인호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로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출신이다.
태인호는 ‘미생’, ‘태양의 후예’ 등에 출연해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였고, ‘태쁘’라는 별칭으로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기도 하다.최근 6일 첫방송 된 KBS2 새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에서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인동혁으로 출연했다.

태인호는 이전 드라마 ‘맨투맨’ 종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지만 지금은 어려울 것 같다”고 답했다.이어 “아직은 조금 더 연기에 투자하고 싶다. 결혼하고 아이가 생기면 중압감이 들 것 같다”며 “지금 바람 같아서는 2~3년 후에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태인호와 연민지가  열애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으나  소속사측은 사적인부분이라 사실여부에 대해 밝히지 않았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