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자 새매니저 사공민 나이

반응형

이영자 새매니저 사공민
9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이영자의 매니저를 맡은 사공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의 훈훈한 외모를 본 이영자의 눈빛이 반짝거리는 모습에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름은 사공민이다. 실장님이 좋게 봐줘서 이 곳에 오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영자는 새로운 매니저에 대해 송성호 실장의 빈자리를 채울 새 매니저와 첫 만남을 가졌다. 이영자는 우리 회사에서 스카우트했나 보더라. 매니저 계에서 소문난 친구라더라 라며 설명했다


 일을 잘해서 스카우트했다고 하더라. 매니저가 먹지 말라고 하면 먹지 말아야지. 엄청 실력 있는 매니저들은 자기 연기자를 맡아서 키워보고 싶어 한다. 이분 같은 경우는 나를 새롭게 만들어보고 싶어 한다고 하더라. 마치 내가 신입생 같다 라고 말했다.



이영자의 새 매니저는 훤칠한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이영자는 "아이돌인 줄 알았다"라며 어쩔 줄 몰라 했다.그렇게 32번째 매니저와 마주한 이영자는 당황해 말도 더듬는 등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였다. 사공민의 나이에 자기 조카랑 비교하며 엄청 동안이라고 놀라워했다.




이영자는 새매니저의 실수에 행여나 그만둘까  첫날이라며 그를 두둔하며 “저 분이 내가 마음에 들어야 할 텐데”, “나를 포기하지 말아요”라고 말하는 등 적극적인 어필로 웃음을 유발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