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뽕숭아학당 촬영지 이찬원 가족관계 엄마 나이

반응형

뽕숭아학당 촬영지 이찬원 가족관계 엄마

13일 밤 10시에 처음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이 미니 운동회로 방송을 시작했다.

 

이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트롯맨 F4'가 엄마들과 함께 흥삘 폭발 속 진한 감동이 전해지는 '모자 운동회'가 열렸다.

 

최근 녹화에서 트롯맨 F4와 어머니들은 게임 '둥글게 둥글게'로 몸을 풀었고 임영웅의 어머니 이현미 씨는 카메라 앞에서 이정현 노래 '와'에 맞춰 춤도 선보였다.

 

 

가수 이찬원은 엄마와 영상 통화를 나누며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했다.이날  이찬원은 엄마가 영상에 등장하자 “너무 보고 싶어”라며 눈물을 멈추지 못했다. 대구에 머물고 있는 이찬원 어머니는 코로나19 여파로 이날 녹화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찬원은 코로나 잠잠해지면 내려가겠다라고 말했고, 엄마는 고개를 끄덕이며 “울지마”라고 아들을 달랬다. 이를 현장에서 지켜보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와 엄마들은 안타까운 마음에 함께 눈물을 흘렸다.

 

한편 방송과 동시에 ‘뽕숭아학당’ 시골 초등학교 촬영지에 관심이 쏠렸다. 누리꾼들에 의하면 해당 촬영지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한 초등학교로 알려졌다. 현재 폐교가 된 해당 장소는 다양한 체험 활동을 병행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