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민환 율희 쌍둥이 인스타 휴대폰 갤럭시Z플립 선물 나이

반응형

12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나이 23세)가 남편 최민환(나이 28세)에게 선물로 받은 고가 휴대폰 사진을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율희는 얼마 전 지나가는 말로 ‘제트플립 가지고 싶다’고 했는데, 자고 있는 나 깨워서 깜짝선물”이라며 “오늘 아침 행복했음 좋겠다 말하고는 유유히 출근할때 주고는 오늘 하루 행복했음 좋겠다며 유유히 출근하신…고마워요”라 적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신 휴대폰을 인증하고 있는 율희의 모습이 담겼다. 휴대폰을 가지고 싶다는 율희의 말에 최민환이 이를 선물한 것으로 보인다.

 

율희는 2018년 FT아일랜드 최민환과 결혼해 아들 재율 군과 함께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월 쌍둥이 딸 아윤·아린양 출산과 함께 하차했다. 최민환은 같은달 24일 입대해 상근예비역으로 복무 중이다.

 

한편 해당 휴대폰은 갤럭시Z플립으로 '갤럭시 폴드'에 이은 폴더블 라인업 '갤럭시Z' 시리즈의 첫 제품으로 접었을 때 상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이면서도, 펼쳤을 때 21.9대 9라는 넉넉한 화면을 제공한다.

 

접었을 때는 가로 73.6mm, 세로 87.4mm, 두께 15.4∼17.3mm로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주머니나 가방 안에 휴대하기 간편하다.

접은 상태에서도 1.1인치 크기의 커버 디스플레이가 있어 간단한 알림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후면 듀얼 카메라를 활용해 고화질 셀피 촬영이 가능하다.펼쳤을 때는 6.7인치 크기로.세로 길이가 167.3mm, 두께는 6.9∼7.2mm다. 무게는 183g이다.

 

미러 퍼플(Mirror Purple), 미러 블랙(Mirror Black),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65만 원으로, 239만8천 원이었던 갤럭시 폴드보다 80만 원가량 낮췄다.최민환 율희 쌍둥이 인스타 휴대폰 갤럭시Z플립 선물 나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