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용수 열애 여자친구 나이차이 이혼 재혼

반응형

엄용수 열애 여자친구 나이차이


코미디언 엄용수(나이 67세)가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엄용수는 여자친구에 대해 10살 연하의 미국 시민권자라고 소개하며 팬으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설명했다.


엄용수는 지난 12일 코미디언 서승만의 유튜브 채널 ‘서승만TV’에 출연해 KBS ‘개그콘서트’ 폐지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근황을 전하다가 열애사실을 전했다.그는 “진정성을 갖고 열심히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더라고 운을 뗐다.


나를 아끼는 여성 팬이, 내 코미디를 좋아해서 그동안 불행한 일이 많았는데 ‘엄용수가 이런 코미디를 했다’고 주변에 말하면서 괴로움을 버텼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사귀면 어떻겠냐’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는 여자친구에 대해 “외국에 있는 교민이다. 미국 시민권자다”라며 “복권 맞은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다. 세계 70억 인구 가운데 어떻게 내가 그 사람의 가장 가까운 남자가 되나. 나보다 더 지적이고 폭이 넓고 하는 사업이 많고 그렇게 대단한 분”이라고 자랑했다.


엄용수는 또 사람들은 이 얘기를 들어도 믿지 않는다. 본 적도 없는 사람과 인연이 됐다고 하니까. 나이는 10여년 정도 차이난다. 하지만 '엄용수가 나이 어린 사람을 좋아한다'와 같은 루머는 믿지 말아달라"고 밝혔다.


1981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엄용수는 현재 한국방송코미디언협회 회장을 맡고 있다. 
올해 67세인 엄용수는 1989년 결혼했다가 7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재혼했지만 1년 만에 다시 이혼했다. 그는 최근 MBN ‘동치미’에 출연해 세 번째 결혼을 꿈꾸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