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현민 초등학교 가출 아버지 어머니 나이

반응형

한현민 초등학교 가출 아버지 어머니


15일 KBS 예능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모델 한현민이 출연해 은사를 찾아 나섰다.한현민은 초등학교 3학년 당시 자신의 꿈이었던 야구선수를 응원해주셨던 선생님을 찾고 싶다면서 “스승의 날 기념으로 선생님 만나면 카네이션부터 드리고 싶다”면서 선생님을 찾아 나섰다.


한현민은 초등학교 시절 다문화 학생이라는 이유로 색안경을 끼고 자신을 바라보는 선생님들 사이, 유일하게 친구들과 잘 어울릴 수 있게 도움을 주고 꿈을 응원해준 한 선생님 덕분에 편견을 깰 수 있었다고 전했다.


나이지리아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한현민. 그는 어렸을 때 튀는 외모 때문에 주목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당시에는 튀는 외모가 단점처럼 느껴졌다고.

그러나 그는 "지금은 장점으로 살려서 다문화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변할 수 있게 도움을 준 초등학교 3학년 담임 이영희 선생님을 찾으러 왔다"고 털어놨다.


5명의 동생들을 두고 있는 것에 대해 한현민은 제가 중학교때 한 달동안 가출한 적이 있었다. 근데 어머니가 찾질 않았다. 먼저 엄마한테 전화를 했는데 어머니가 더 나가라고 하셔서 한 달을 더 나갔었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현민은 “제가 영어를 못해서 아버지랑 소통을 잘 못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한현민의 어머니도 등장했다. 어머니는 "하루하루가 진짜 지옥이었다.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면 맨날 학교에서 전화가 왔다. 전화가 너무 많이 와서 스팸으로 차단하고 싶었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한현민의 어머니는 "교실에 갔는데 선생님이 현민이가 반항을 하고 학교 밖으로 뛰쳐나갔다고 했다. 선생님이 대안학교로 전학을 보내라고 했다"며 "저도 한 성격을 하다 보니 폭발을 했다. 같은 반 아이들이 다 있었는데 그곳에서 그런 말을 들으니까 참지 못하고 선생님에게 대들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나 한현민은 3학년 때부터 밝아지고 안정감을 되찾게 됐다고. 어머니는 "2학년 때까지만 해도 스트레스가 많았다. 선생님은 구세주다. 너무 감사하다"며 "선생님과 좋은 만남이 없었다면 초등학교도 졸업을 못 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후 한현민은 이영희 선생님과 재회했고, 포옹을 나눴다. 한현민은 "선생님을 아래에서 봤는데 위에서 보니까 신기하다"며 선생님께 큰절을 올렸다.


선생님은 너무 특별한 현민이었다. 10년 전만 해도 다문화 가정에 대한 편견이 있었다. 외모적으로도 눈에 띄었고, 그때는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아이였다. 어떻게 하면 현민이를 내 품에 끌어안을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털어놨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