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담비 엄마 나이 남자친구 집 위치 시집

반응형

15일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손담비가 어머니에게 김치를 배웠다.손담비는 어머니에게 김치를 배우면서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손담비의 어머니는 시장에서 사온 김치 재료를 다듬으면서 이런 걸 배워둬야 나중에 시집가서 김치도 담근다 라며 잔소리를 시작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손담비는 아버지와 사별하신 어머니가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손담비는 저희 엄마 지금 남자친구 있다라고 공개했다.손담비 엄마의 나이는 올해 73세로 알려졌다.


손담비는 "내 친구들이 엄마 능력자라고 하신다. 남자친구도 있고 연하남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어머니는 "내가 항상 튕긴다. 6살 연하다"라고 말했다. 손담비는 "나는 괜찮다. 나는 엄마가 외로운 게 더 싫다. 엄마는 엄마이기 전에 여자다"라고 말했다.

 

 

손담비 엄마는 현재 연하의 남자친구과 연애 중이라고 밝히며 딸에게 연애특강을 펼쳤다.


엄마에게 손담비는 "헤어지지 마시라. 너무 속상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손담비 엄마는 "마음에 안들 때는 '가시오'라고 말한다. 과감하게 이별 통보한다"라며 "엄마가 조금 쿨한 편이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손담비 엄마는 딸에게 "같이 술 먹어봐라. 만나다 보면 습성이 나온다"라며 "이기적인 사람은 안 된다"라며 연애 상대를 고르는 방법을 가르쳤다.

손담비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이다. 그녀는 2007년 6월 싱글 'Cry Eye'로 데뷔했다. 손담비는 2009년 SBS 드라마 '드림'으로 배우 데뷔하고 현재는 배우로 완전히 전향했다.


한편 손담비는 가장 비싼집에 사는 여자아이돌 순위  6위로 꼽혔다. 손담비가 사는 용산구 ㅇ빌라는 15~20억 원 거래되는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