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민호 집 아파트 위치 가격 나이 고향 결혼 이혼 루머 엄마 아빠

반응형

장민호 나이 고향 결혼 집 아파트 위치 가격

17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대한민국 어머니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만든 트롯가스 장민호의 일상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았다.

 

 

장민호는 1977년 7월28일 출생으로 올해  44세이며 고향은 미공개로 되어 있다.
소속은 윙즈엔터테인먼트 이며
키 180cm, 몸무게 70kg에
데뷔는 1997년 유비스 정규 앨범 U-Bes
학력은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석사를 나왔다.

 

이날 트롯계의 아이돌' 장민호의 영상이 공개되자, 모벤져스는 "누군가는 장민호의 눈가 주름 속에 끼어 죽고 싶다더라~"라며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더구나 '트롯 신사'라는 수식어와 걸맞게 깔끔하게 정리 정돈된 장민호의 집안 살림살이를 본 어머니들은 "뭐든 잘할 거야~"라며 폭풍 칭찬이 이어졌다.

 

하지만 잠시 후, 완벽해 보이던 장민호의 허당 면모들이 하나 둘씩 드러나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되었다. 이어 장민호의 남다른 속옷 취향이 밝혀져 스튜디오에서는 "고급 정보네요"라며 폭소를 금치 못했다.

 

장민호는 이날 영탁의 방문에 “형 예전 로망이 아파트에 사는 거였잖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영탁은 장민호의 집을 처음 방문한 듯 “우와, 집 이렇게 좋기”라며 여기저기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었다.

 

특히나 영탁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탁트인 뷰였다. 장민호는 영탁을 위해 베란다 문을 열어줬다. 이에 영탁은 “나는 반지하 사는데 언제 올라오기”라며 현재 반지하에 거주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장민호는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기 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팀이 해체되고, 남성 듀오로도 활동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그는 2011년 트로트로 전향한 이후 어머니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장민호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로 새롭게 태어난 장민호는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트로트 가수로 인정받기까지 많은 시련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장민호는 아이돌 출신이라는 주홍글씨가 따라다녀서 너무 싫었다라며 그것을 벗어나기 위해 시간이 많이 걸렸다라고 전했다. 이어 트로트 가수로서도 시행착오가 있었다라며 처음엔 '수박겉핧기식'이었다면 이제는 트로트 음악을 너무 사랑하게 됐다고 전했다.

장민호는 인기 때문에 결혼 이혼 등의 다양한 소문과 루머가 도는데 이는 44세 라는 나이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장민호는 아직 미혼으로 알려졌다.

방송이후 장민호가 살고있는 아파트 위치와 가격에대해 관심이 높아졌다. 장민호 아파트는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민호는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해 무명시절을 거쳐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