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시은 아나운서 앵커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여부

반응형

주시은 아나운서 앵커 나이 고향 학력 결혼 여부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29세이다. SBS 22기로 2016년 입사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언론홍보학과 11학번 출신이다.


뉴스에도 어울리지만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도 잘 어울리는 목소리이다.평소 밝고 화이팅 넘치며 말투가 귀여운 편이다보니 이에 관련된 별명이 많다.

별명

꿀단지,주님, 배시은,주가녀,주바페,수호천사, 주짱구



배성재가 러시아 월드컵으로 자리를 비운 SBS 파워 FM 《배성재의 TEN》을 대타 DJ로서 15일 동안 완벽하게 진행해서 청취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배성재도 호응이 좋은 걸 알았지만 이 정도였을 줄이야 하면서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현장 담당, TV동물농장에서의 선배인 장예원의 대리진행 등 러시아 월드컵 시기 선배들의 빈자리를 잘 채워줘서 인기가 급상승했다.이후 풋볼매거진골 시즌 2의 진행까지 맡게 되었다.


월드컵 스페셜 DJ를 할 때 반응이 상당히 좋아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 게임으로 자리를 비운 배성재 아나운서를 대신하여 다시 한 번 임시 DJ를 맡는 것이 확정되었다.


김영철의 파워FM의 매주 화요일 4부 코너 직장인 탐구생활에서 고정으로 출연중이다. 방송중이나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오르는 편이다. 2019년 7월 10일부터 수요일로 변경되었다.


주말에 SBS 러브FM 오후 4시와 6시 뉴스를 고정으로 하고 있다. 일요일 돈워리스쿨2에도 출연하고 있다.



현재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