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본승 안혜경 계약연애 커플 재계약 나이

반응형

구본승 안혜경 계약커플 재계약 나이
19일 SBS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 듀엣의 밤이 그려진 가운데 구본승과 안혜경의 계약커플이 연장될지 주목을 받았다.


이날, 대청마루 듀엣 가요제가 펼쳐졌고 최재훈은 듀엣가요제 하자고 제안, 제일 점수 낮은 꼴찌팀이 아침을 하기로 결정했다.첫 무대를 최재훈과 오승은이 화음까지 잘 맞춘 후 진지하게 무대를 열었다. 오승은은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시작, 최재훈도 록발라드의 전설답게 매끄럽게 노래를 이어받았다.


이후 구본승과 안혜경이 대망의 마지막 무대를 꾸며졌고  선곡부터 연습을 많이 한 커플이라며 두 사람은 "안구정화 커플"이라 소개했다.

이어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를 선곡, 멤버들은 "뭘 또 시작한다고?"라며 난리가 났다. 아랑곳하지 않고 두 사람은 장난처럼 시작된 계약연애에서 평소 보기 힘든 진지한 모습으로 노래를 열창했다.
두 사람 점수는 90점을 기록했다.안혜경은 오빠 너무 고맙다고 포옹했고, 멤버들은 "니네 뭐하냐 , 이 노래 선곡한 이유는 뭐냐"며 아우성이 나 폭소하게 했다.


안혜경은 인터뷰 자리에서 구본승에 대해 "나를 든든히 지켜주는 누군가가 더 생긴 느낌이다"라고 털어놨다. 구본승은 “커플처럼 혜경이와 알콩달콩하게 장난처럼 챙겨주기도 하고 혜경이가 기대고 했는데 그 느낌들이 좋더라. 내가 그동안 너무 잊고 살았구나”라며 계약연인 안혜경을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