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현정 개그우먼 나이 프로필 몸매 결혼 구구랜드

반응형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현정 프로필 사진'이라는 제목이 사진이 게재되면서 사진 속 원피스를 입고 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가 주목을 받았다.


이어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주현정이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올라 관심을 받았다. 주현정은 SBS 1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웃찾사' 출연 당시 남다른 비주얼을 자랑한 바 있다.주현정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폐지 이후 홈쇼핑방송, 다양한 모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현정은 1989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나이 31세이다.웃찾사 시절에는 미녀개그우먼 캐릭터로 활동했기에 코너에서 남자개그맨들이 맡는 남자 역할의 관심을 받는 예쁜여성 역할을 많이 맡았고, 신인시절 코너 내에서 조연이나 단역일 때도 지나가는 미녀나 코너 주인공의 연인이나 짝사랑 같은 관심대상 역할을 많이 했었다.


개그우먼으로 뽑혀 생활하기 전에 방송에서 리포터일을 시작했었다고 한다. 개그맨이 되고 활동하다가 SBS 개그프로가 없어진 뒤에, 방송국 개그우먼으로서의 일은 못하지만 방송인으로서 방송진행자나 리포터일은 계속 주기적으로 한다.


그는 현재 구구랜드라는 이름의 개인 채널을 운영한다.그리고 급식왕&급식걸즈에 구구쌤과 원더구구로 주연으로 출연한다. 주현정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