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같이 드실래요? 웹툰 원작 몇부작 인물관계도 손승헌 서지혜 손나은 이지훈
배우 송승헌이 22일 자신의 SNS에 "5월 25일 저녁 같이 드실래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이 출연하는 드라마를 홍보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포차 분위기의 드라마 세트장에서 서지혜와 함께한 모습과 스윗한 미소로 선남선녀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썸 타듯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끼 로맨스 드라마로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인물관계도
송승헌은 극 중 환자와의 식사 자리를 통해 심리를 치료하는 음식 심리 전문 정신과 의사 김해경 역을 맡았다.
송승헌은 인간관계에 상처 받은 네 사람이 저녁 식사를 통해 서로를 치유하고 변화시키는 과정이 그려진다며 유쾌함과 힐링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 이라고 소개했다.
서지혜는 온라인 콘텐츠 제작 회사 '2N BOX' PD 우도희 역을 맡았다.서지혜는 엉뚱 발랄한 '병맛' 콘텐츠 기획자 우도희 역을 맡아 열연한다.그는 연애를 해봤다면 한 번씩은 겪어봤을 이야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낼 수 있을 것 이라고 강조했다.
서지혜는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과 개그를 놓으려 하지 않는 도희의 성격이 좋다며 다채로운 내면을 보여주며 캐릭터를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이지훈은 프리랜서 의학 전문 기자이자 서지혜의 첫 사랑 정재혁 역을 맡아 재회한 옛 연인들의 예측 불가한 미래'를 관전 포인트로 꼽았다. 그는 첫 사랑 도희에게 직진하는 사랑 가득한 마음이 재혁의 가장 큰 매력 이라고 전했다.
이어 손나은은 SNS 핫 셀럽인 피트니스 트레이너 진노을 역을 맡아 화려함 뒤에 숨겨진 인간적이고 솔직한 매력을 지닌 인물 이라며 제멋대로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녔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