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추자현 나이 결혼식 부모 어머니 남편 아들 국적 집 재산

반응형

추자현 나이 결혼식 부모 어머니 남편 아들 국적 재산

추자현 (본명 추은주)은 1979년 대구 출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이다.1996년, SBS 성장느낌 18세로 데뷔했으며 1999년, SBS 드라마 카이스트로 인기를 얻었다. 카이스트 출연 당시 맡았던 역할에 깊은 애정을 가져서, 극중에서 맡았던 배역명인 추자현을 예명으로 삼고 활동하게 된다.


2002년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비중있는 조연인 송보배 역을 맡아 존재감을 알리는 등, 여러 편의 TV 드라마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개성을 인정받았다.2006년,최호 감독의 영화 사생결단을 통해 본격적인 스크린에 데뷔했다.사생결단은 그 해 영화제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2005년, 중국 진출 이후 한국보다 중국내에서는 굉장히 높은 출연료를 받는 탑 여배우로 대우받게 된다.2017년 중국 시나통신은 추자현을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한국 배우라고 평가했다.중국 출연료가 잘나갈 때 회당 1억이었다고 한다.


2015년 9월 16일 2살 연하의 중국 배우 우효광과 열애설을 공식 발표하고 2016년 11월 30일 결혼 발표를 했다. 2016년에 결혼식을 올리고자 했으나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해 어렵게 되어 2017년 1월 18일 혼인신고를 하여 정식부부가 되었다.


2017년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남편 우효광과의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주로 아침 식사를 사먹는 중국에서 남편을 위해 직접 아침 식사를 준비하고 미역국을 내오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좋은 아내의 모습으로 비춰지며 화제를 모아 중국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하기도 했다.


2018년 6월 1일 새벽 득남했다. 웨이보를 통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는 소식과 함께 긍정적이고 강하게 키우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당시 중국의 한매체는 ‘국민 며느리’ 추자현이 아들의 국적을 한국으로 선택했다”면서 부정적인 보도를 내보내기도 했다. 이 매체는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추자현이 각종 드라마와 예능에 출연해 중국을 ‘제2의 고향’이라고 말해왔지만 아들 국적은 한국으로 결정했다”면서 “아들을 출산할 당시에도 중국이 아닌 한국 병원을 찾았다고 보도했다.


2019년에는 아스달 연대기와 아름다운 세상으로 국내 드라마에도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게 되었다.


친동생이 한 명 있었는데 추자현 본인이 기억도 안 나는 아주 어린 시절에 물에 빠져 익사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어머니는 본인이 무슨 작은 실수만 해도 크게 혼을 내며 심지어 "네가 동생 대신 떠났어야 했다!"라는 폭언도 들었다고 한다.그리고 아들이 없는 어머니는 할머니에게 심한 소리를 들었다고 한다.


한편 추자현이 17살 때 부모님니 이혼했우며 현재 아버지는 새 살림을 차린 상태로, 이복형제가 3명이 있다고 한다.중국 진출 이유 역시 이러한 집안 배경 때문에 대한민국을 떠나고 싶어서였다고 밝혔다.


동상이몽에 추자현의 결혼식 장면이 나왔을 때 시댁 식구들만 보이고 친정 식구들은 한 명도 없는 모습 때문에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추자현 부모'가 1위에 올랐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