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유천 생일파티 인스타그램 동생 변기 나이 근황 남양주 집

반응형

박유천 생일파티 인스타그램 동생 변기 나이 근황 남양주 집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생일인 6월 4일 7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히면서 온라인 생일 파티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유천 공식 SNS 계정에는 "2020년 6월 4일 오후 7시 'Happy Birthday YU CHUN with Blue Cielo!' 많은 참여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팬클럽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유천 생일 기념 온라인 라이브 팬미팅 홍보 영상이 게재됐다.


인스타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유천은 짧게 머리카락을 자른 채 환하게 웃고 있다. 박유천은 제 생일도 있지만 여러분들 축하 자리인 만큼 저도 열심히 준비하겠다. 기쁜 마음으로 6월 4일 웃으면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유천은 마약 투약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연예계를 은퇴하겠다고 했지만 자신의 말을 뒤집고 연예계로 돌아아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해 눈물로 호소하기도 했다. 은퇴 선언에 대해 극단적인 결정이었다. 당시 정신이 없었고 상황 판단이 안 되는 상태였다. 결론적으로는 제 잘못이고 인정하고 있다. 가장 후회가 되고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다고 고개를 숙였다.



박유천은 연예계 복귀 이후 계속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집행유예 기간 진행한 유료 팬미팅, 고액의 유료 팬클럽과 화보 등 논란이 이어지는 중이다. 박유천은 "데뷔 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팬들에게 보답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제 근황을 그래도 궁금해 해주시는 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했다"고 했다.

은퇴 이후 자숙의 기간을 가졌던 박유천은 동생 박유환 개인 방송에 종종 출연, 복귀에 시동을 걸고 있다.박유천은 '변기 유천'이라는 구설수 별명을 비웃기라도 하듯 '똥 모양'이 그려진 선글라스를 착용,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앞서 지난 2019년 4월 마약 구매 및 투약 혐의를 부인하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 박유천은 같은 해 7월 집행유예로 구치소에서 나온 후 약 8개월 만에 공식 SNS를 개설하고, 유료 팬 미팅과 팬클럽 모집, 화보집 발간 등으로 연예계 복귀 움직임을 보여 논란의 중심에 섰다.


한편 박유천은 1986년생 서울 출생으로 올해 35살이며 집 거주지는 남양주이다 .그의 동생인 박유환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이다. 배우 활동 초기에는 한국어가 약간 서툴러 연기력에 논란에 발생했으나 최근에는 한국어 실력이 많이 개선되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