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혜빈 신혼집 아파트 위치 남편 직업

반응형

전혜빈 신혼집 아파트 위치 남편 직업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면역력 밥상’을 주제로 한 편셰프들의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특히 이번 신혼 6개월 차 신입 새댁 전혜빈이 깜짝 편셰프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전혜빈은 지난해 12월 2살 연상의 치과 의사와 결혼에 골인, 현재 달콤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다. 결혼 후 '편스토랑'이 첫 예능 출연인 전혜빈은 이번 방송을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신혼 생활, 신혼집 등을 모두 공개했다.

 

햇살이 비치는 전혜빈의 신혼집은 아기자기한 소품,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동화 같은 느낌을 자아냈다.여기에 저절로 요리하고 싶어지는 주방과 집에서 잘 키우지 않는 레몬 나무 등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유발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날 공개된 전혜빈의 신혼집에는 와인 냉장고를 비롯해 다양한 주종의 술로 가득찬 술 냉장고가 눈에 띄었다. 어마어마한 술 냉장고 안에는 와인은 물론 맥주, 전통주, 담금주 등 각종 주류가 빼곡하게 채워져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한다.

 

술에 조예가 깊은 만큼 전혜빈은 요리에도 다양한 ‘술’을 활용하는 스킬을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먼저 남은 와인으로 루비 빛이 감도는 와인 소금을 직접 만드는가 하면, 먹다 남은 정종과 맥주로 만들어 쓴다는 ‘정종 맛술’과 ‘맥주 맛술’을 공개, 관심을 집중 시켰다.

배우 전혜빈은 이전  2916년 서울숲트리마제 103동 아파트를 매입해 거주하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