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돈규 성대결절 나이 근황 결혼 나만의 슬픔 안연홍

반응형

SBS 불타는 청춘 에서는 과거 공일오비 객원 출신 김돈규가 새친구로 합류해 괸심을 모았다.


이날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한 김돈규는 자기 소개에서 많이 떨린다며 친구분들이 도와주실 거라 믿는다. 가수 김돈규라고 한다"라고 정체를 밝혔다.


김돈규는 1972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다.그는 공일오비의 객원보컬로 데뷔해 장호일과 함께 활동하며 이후 솔로로 데뷔해서도 큰 사랑을 받았었다.


1993년에 장호일의 솔로 앨범 'KLOMA'의 객원 보컬로 데뷔했으며 같은 해에 015B 4집 객원 보컬로 참여했다. 이 때 4집 활동곡인 '신 인류의 사랑'과 5집에서 나미의 곡을 리메이크한 '슬픈 인연'을 부르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았다.


그 뒤 1996년에 '나만의 슬픔'이라는 곡으로 솔로 데뷔를 해서 가요 차트에서 10위 권에 들었고, 이후 2001년 1월에 3집 앨범까지 내고 이후에는 미디어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가끔씩만 근황을 전하다가 2016년에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에서 희열 팀의 슈가맨으로 오랜만에 대중들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돈규는 과거 배우 안연홍과 교제를 한적이 있는데 두 사람은 2003년과 2004년 공식석상에서 결혼을 언급할 정도로 깊은 연인관계를 유지했으나 수차례 불화설과 결별설에 휩싸이다 2007년 결별을 인정했다.


한편 김돈규는 원래 늘 노래를 부를 때 술 먹고 밤에 불렀었는데 맨 정신에 부르는 것도 20년 만이다 라며 성대 결절은 2번 정도 걸렸었고, 지금 목젖이 없는 상태다 라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김돈규는 목이 더 잠긴 이유는 가게를 정리하다 보니 먼지를 너무 많이 먹었다. 알바도 그만두고 사장이니까 철거하시는 분들과 같이 정리했다 라고 전했다. 또 얀이 음역대가 높은 괴물이다. 곡을 줄 때 얀의 가이드 곡을 불러주다가 내 목이 나갔다”라는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김돈규 성대결절 나이 나만의 슬픔 결혼 근황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