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영 의류사업 쇼핑몰 남편 딸 주식 나이

반응형

라디오스타에 8등신 원조 예능 여신’ 현영이  첫 출연해 연 매출 80억의 의류 사업 CEO이자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현영이 변함없는 몸매의 비결을 털어났다

 

현영은 남편과의 연애 시절 안영미 때문에 위기를 겪었다고 폭로한했다. 남편이 안영미와의 충격적인 만남 이후부터 연락이 두절됐다고. 안영미 역시 어렴풋이 기억난다며 머쓱한 표정을 지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8등신 원조 예능 여신’으로 2000년대 연예계를 주름 잡았던 현영은 전성기 시절 백지 수표까지 받았다고 고백했다. 계속해서 섭외를 거절하는 현영에게 관계자가 ‘얼마 받고 싶으세요? 부르세요!’라며 백지 수표를 내밀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해소다.

 

이날 현영은 "여성 의류 사업을 시작했다. 작년 하반기 매출만 80억 원"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홍익 고객 마인드로 널리 고객을 이롭게 하려고 한다. 가성비, 가심비는 올리고 사이즈도 55에서 99까지 있다. 제가 기획, 디자인, 모델까지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제가 직접 투자해서 공동 대표로 하고 있다. 사업이 잘 커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같이 출연한 여현수는 현영에 대해 정석 같은 분이셨어요. ‘무릎팍도사’ 나간 장면이 기억이 아직도 남는다. 연금 얘기를 했는데 재무설계의 기본법칙을 말씀했다. 그걸 자료로 만들어서 교육할 때 쓴다”고 말했다.

 

과거 현영은 들어오는 수입에서 꼬박꼬박 저축하고 나이대별로 받을 수 있는 연금을 분산투자하고 있음을 밝혀 제테크의 여왕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현영은 딸에게도 주식공부를 가르치고 있다고 애기했다.현영 의류사업 쇼핑몰 남편 딸 주식 나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