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유비 김우성 나이 열애설 악플러 고소

반응형

배우 이유비가 더 로즈 김우성과 열애설을 퍼뜨린 누리꾼을 지난 18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명예훼손과 모욕죄 등으로 고소했다고 19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 누리꾼은 약 2달 전부터 이유비 SNS에 루머를 언급하며 명예훼손을 일삼았다. 또한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댓글도 지속적으로 달았고, 결국 이유비는 극심한 고통 끝에 고소를 결심했다. 소속사 측은 "악의적인 댓글이 계속되고 있다"며 "선처는 없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2019년 이유비와 밴드 더로즈 멤버 김우성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각자 SNS에 게재한 사진의 배경이 프랑스 파리라는 점이 동일하다는 근거로 열애설이 확산됐다. 이후 두 사람이 동일한 핼러윈 파티에 참석하며 열애설에 무게가 실렸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었다.


당시 이유비 소속사는 “핼러윈 파티는 각자 지인들을 통해 초대받은 것”이라며 “프랑스 일정은 지인의 행사 일정으로, 쇼핑의 경우엔 행사 주최자가 동행한 자리였다. 주최자와 함께 찍은 단체사진도 있다”고 해명했다.


열애설이 퍼졌을 당시 이미 이유비 측은 사실무근 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으나, 악플러들은 해당 허위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고 성적 수치심을 불러 일으키는 악성 댓글도 덧붙였다.


이유비 측은 김우성과의 열애설에 대해 두 달 가량 전부터 이유비의 SNS 계정에 루머를 언급하면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명예훼손을 하는 악플이 달렸다.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댓글도 있다 며 댓글에 반복되는 내용이 많다. 그래서 법적 대응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