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윤두준 나이 인스타 제대

반응형

22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는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윤두준이 출연했다.그는 군대에서 연예인 윤두준으로서 부담스러웠던 순간을 식사시간이라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첫 자대배치를 받고 밥을 먹는데 다들 엄청 쳐다보더라"고 밝히면서 "그때 입맛이 없어서 깨작깨작 댔는데 다들 실망했다더라"며 그들의 기대에 부흥하지 못했던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알고 보니 아이돌계 먹방의 신이자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를 통해 맛깔스럽게 먹는 연기를 선보였던 윤두준의 실제 먹방을 부대원들 모두가 기대했다고 한다.


이어 윤두준은 전역 후 가장 크게 누리는 행복으로 음식을 꼽았다. 이를 듣던 정형돈은 "제대하고 나면 기름진 게 그렇게 땡기더라. 저는 짜장면을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민경훈은 "저는 집에 빨리 갔다. 집밥을 먹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두준은 “군대에서 시간을 보내려고했다. 할 게 너무 없어서 책을 많이 읽었다. 거의 100권 가까이 읽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책에 대해 윤두준은 “알아두면 쓸데없는 잡학 지식. 그 시리즈 두 세권을 읽었다”라고 언급했다.이에 더불어 퀴즈 정답을 맞추면 김용만이 치킨을 쏘겠다는 조건을 내걸었다.



이에 부담을 느낌 윤두준은 그런데 책 읽으시면 기억나냐. 저는 싹 사라졌다 라며 걱정했다. 송은이는 “책을 읽은 시간에 네게 녹아있지 않나. 그러면 다시 기억날 거다”라고 격려하자 윤두준은 “머릿속에서 내용도 다 녹아버려서”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이후 윤두준은 파스타로 만든 자연 환경 빨대를 정답을 맞추면서 멤버들과 치킨을 함께했다.


 한편 윤두준은 1989년 경기 고양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이다.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전 멤버이자 현 하이라이트의 리더, 서브보컬, 서브래퍼 및 배우이다.

남친돌로 유명하며 사실상 남친돌이라는 용어의 시초이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서 가끔씩 심장이 두근거리는 상황을 표현할 때 심장이 두준두준이라는 표현을 쓰기도 한다. 또한 윤두준을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최애는 최애고 윤두준은 윤두준이다 이라는 용어가 유행했는데, 이는 현재 사용되고 있는 '최애는 최애고 XX는 XX이다' 드립의 원조이기도 하다.


데뷔전 서민정의 열렬한팬이었다. 뽀렙러브민정이란 닉네임으로 팬카페에서 열심히 활동한 흔적이 있다.

강심장에서 '코끼리 왕 돈가스'를 시켜서 먹으며 빅뱅다큐를 보다가 자신의 진로를 바꾸어 가수로 전향했다고 밝혔다. 가수 데뷔에 임박한 동갑내기들을 보면서 돈가스를 먹고있는 자기 자신이 너무 한심했다고 한다.이후 JYP 엔터테인먼트. 2PM의 우영, 15&의 백예린과 함께 오디션에 합격했다. 이후 극기훈련 다큐멘터리 '열혈남아'에 출연했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