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키정 결혼 하리수 남자친구

반응형

22일 방송된 SBS PLUS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하리수가 출연해 현재 열애 중인 남자친구의 존재를 밝혔다.이날 하리수는 앞서 전 남편인 미키정과의 10년 간의 결혼 생활과 이혼에 대해  밝혔다.

그는 사실 결혼이라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이었다. 그런데 그 사람과 있으면 편안하고 그랬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남자친구 때문에 성전화 수술을 결심하게 됐다.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넌 어차피 여자도 아니잖아'라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내 몸을 바꿔야 하는 구나' 생각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하리수는 아이를 낳고 싶은 게 사람의 욕심이더라. 그래서 사실 성전환자에게서 나온 자궁을 이식 받으려는 생각도 했었다.의학적으로 가능하지만, 이식하려면 면역억제제를 최소 1년 복용해야 하고, 시험관 아기처럼 해야 했다. 남편이 원한 건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전 남편이 남자들과의 스킨십을 정말 싫어한다. 제가 트랜스젠더라고 해서 '하리수 남편은 게이냐, 여자에서 남자가 된 거냐 루머가 있었다.

 

그러면서 계속 인신공격을 받고 비하를 당했다. 그런 걸 듣고도 의연하게 저를 지켜줬던 게 고마웠다고 털어놨다.

 

이혼한 미키정에 대해서는 "가끔씩 연락하고 지낸다. 그가 재혼했을 때 축하 메시지도 보냈다"며 "새로운 사람 만나 2년째 열애 중이다. 하지만 앞으로 공개 연애는 안 할 거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연애 하고 싶냐"는 질문에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사랑하지 않았던 적은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연애 1년, 결혼 10년 11개월 후에 새로운 사람을 만났다. 2년째 열애 중이다. 하지만 공개 연애는 안 할 거다"고 못박았다.


한편 지난 하리수의 전남편 미키정은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진심으로 축하해 준 전 아내 하리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미키정은 이혼 후 2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좋은 사이를 유지하고 있다며 결혼을 축하해 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당시 하리수는 전 남편 미키정의 결혼 소식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렸다.그는 전남편이자 친구인 미키정의 결혼식이 있었다며 전 일정이 있어서 참석하지 못했지만 두 분이 행복하게 잘 살길 바란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미키정은 이혼했다고 다 안좋아야 하는 거냐며 저희는 나쁘게 헤어지지 않았고, 이혼 후에도 종종 연락하며 지냈다며 하리수 씨가 진심으로 축하해줘서 고맙다 고 말했다.

미키정은 1990년대 댄스그룹 이퀄라이저 멤버로 활동했고, 하리수와 결혼 후 함께 연예계 행사에 참석했던 그는 2년전 하리수와 이혼했다.


이후 미키정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인연으로 지난 21일 2살 연하의 직장 동료와 재혼했다. 신부와 결혼 전엔 다른 일을 해왔지만,현재는 새 신부와 같은 곳에서 근무하고 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