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서진 차승원 유해진 나이

반응형

26일 방송된 tvN 삼시세끼 어촌편5에
이서진이 차승원 유해진 세 사람이 나란히 출연하면서 이들의 나이'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지난 12일 방송분에서 이미 이서진 출연이 예고돼, 유해진과 손호준은 전화로 폭풍 심부름을 시키기 시작했다.당시 유해진은 여기서 백숙 좀 먹게 들어올 떄 닭고기 좀 사오라며 심부름을 시켰고, 이에 이서진은 호준이한테 전복좀 캐놓으라며 맞서며 두사람의 나이가 궁금케했다



이서진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50세 이며 유해진 나이와 차승원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다.이들은 한살 터울답게 찰진 친분 케미를 과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 등 세 사람은 ‘삼시세끼’ 시리즈 첫 공로자이기도 한 이서진 게스트를 맞기 위해 분주하게 준비했다.이서진 환영 푯말을 거는가 하면, 이서진을 위한 점심 식사를 준비했다. 차승원은 아침 거르고 채소만 씻어놓자고 말했고, 유해진 역시 이서진 오면 같이 해먹자고 말했다.


이후 섬에 도착한 이서진은 특유의 시크함을 과시하며 세 남자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 바다 강풍에도 불구하고 ‘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지 죽굴도에 무사히 도착한 그는 ‘삼시세끼’ 시리즈 마니아 시청자들마저 반색케 했다. 도착한 그는 선풍기, 다양한 채소, 고기 등 다양한 재료를 준비해오며 큰 손 면모를 과시했다



차승원은 아점 메뉴로 콩나물국과 청경채 소고기 볶음을 준비했다. 차승원은 손호준에  불 두 개만 피우자 라고 말했고, 손호준은 아궁이가 두 개 밖에 없는데 결국 다 피우라는 이야기 아니냐"라고 웃었다.


손호준이 풍로 '강력ㅎF 를 꺼내 아궁이에 불을 붙일 준비를 하자 이서진은 육지에서 가져온 손 선풍기를 꺼냈다. 손호준에게 "벽돌로 선풍기를 세워 놓으면 알아서 붙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해진은 "손 선풍기 등장으로 풍로가 쪼그라들었다. 이 녀석 우울증 걸리게 생겼다 라며 내가 진짜 강력했던 것인가 생각하고 있을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차승원은 이서진에게 남은 문어숙회를 맛보였다. 이어 네 사람은 청경채 소고기 볶음, 콩나물국과 잡곡밥을 곁들여 맛있는 식사를 했다. 이후 유해진은 이번 시즌 마지막 바다 낚시에 도전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