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함연지 남편 나이 직업 집안 재산 집

반응형

23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해명자들 특집! 또 오해용?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모델 겸 배우 변정수,배우 김선경, 차재이,뮤지컬배우 함연지가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오뚜기 회장의 장녀이자 뮤지컬배우인 함연지는 주지훈 닮은꼴로 유명한 남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함연지는 이날 자신을 둘러싼 여러 오해부터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 등을 최초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해맑은 웃음과 함께 등장한 함연지는 먼저 집안 배경 때문에 드라마에서 나오는 재벌의 이미지로 오해를 받는다. 저를 처음 만나면 '도도하다', '우아하다'고 생각하신다. 하지만 전 사실 굉장히 찌질하고 소심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뮤지컬 배우 함연지는 1992년출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며 식품업체 오뚜기 창업주 함태호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함영준 회장의 장녀로도 잘 알려져 있다. 함연지의 주식자산은 286억원으로 알려졌다.

 

 


그는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연기과를 나와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했다. 이후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아마데우스 등 뮤지컬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한편 함연지는 28살에 결혼했다 그는 성격이 되게 급해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었다. 그래서 처음 만날 때부터 집에도 나 이 사람이랑 결혼하겠다고 말했다고 고백했다.


함연지 남편 A씨는 민족사관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유명 대학을 졸업한 뒤 최근 오뚜기에 입사해 A씨는 홍콩 등 해외에서 회사 생활을 해온것으로 알려졌다.


함연지와 A씨는 29살 동갑내기이며, 고등학교 연합 졸업파티에서 처음 만난 뒤 6년간 열애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