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aoa 민아 혜정 초아 유경 찬미 탈퇴멤버 해체

반응형
멤버 2명의 탈퇴 후 5인조로 처음 무대를 꾸미는 AOA가 5일 오후 방송된 Mnet ‘퀸덤’에서 공개됐다.이날 멤버들은 5인조로 재편성 된 후 첫 무대라 긴장감은 물론 연습하면서 실수도 보였지만 좌절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며 ‘짧은치마’ 무대를 준비했다.


이날 방송에서 AOA는 5인조로 서는 솔직한 속내를 밝혔다.지민은 “사실 준비하면서 행복했다. 옛날 우리들 모습 같았다”라며 “연습하는 게 재미있었다”고 말했다.이후 무대에 오른 지민은 손이 떨리는 마음을 붙잡고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고, 훌륭하고 ‘짧은치마’ 무대를 소화해 냈다.



한편 7인조 걸그룹 AOA 멤버가 5인조로 재편성된 가운데, 탈퇴 멤버들에 대해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먼저 지난 5월 멤버 민아의 탈퇴 소식을 전했다. 회사와 논의 끝에 새로운 꿈을 펼치고자 다른 길을 가기로 했다는 것이다.민아는 배우의 길을 걷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수 플로우식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민아는 팬들에게 "미안하고 고맙고 감사하다"라는 글을 남겼지만 구체적인 탈퇴 사유나 앞으로의 행보는 밝히지 않았다.



유경은  2016년 공식적으로 팀 탈퇴를 선언했다. 유경은 AOA가 댄스 그룹으로 전향하기 전 밴드 버전 멤버로 드럼을 담당한 바 있다. 하지만 AOA가 댄스 그룹으로 번경하면서 탈퇴했다.


이후  2017년  멤버 초아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팀에서 맏얻니였지만 활동을 하며 울고 싶을 때가 많았다"며 "스스로 채찍질할수록 병들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했다"고 고백해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했다. 이후 초아는 불면증과 우울증을 이유로 공식적인 팀 탈퇴 소식을 알렸다l.



aoa 민아,aoa 혜정,aoa 초아,aoa 유경,aoa 찬미,aoa 탈퇴멤버,aoa 해체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