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유나 프로필 나이 고향 집 남편

반응형

최유나 프로필 가수

소속사 씨엔씨 엔터테인먼트

데뷔1984년 정규 앨범 '최유나 (사랑의 오해, 비가)'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팬카페

학력사항
~2010.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콘텐츠학 석사
호남대학교 의상학과


경력사항
2014.05.~제12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홍보대사
2013.05.~제11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홍보대사
2012.06.~파주소방서 심폐소생술 홍보대사
2011.03.~제10회 대한민국농업박람회 홍보대사
2011.09.~전국지방의료원 홍보대사
2005.~대한민국농업박람회 홍보대사

 

최유나, 23인치 개미 허리.."나잇살 쪄서 몇 배 노력해야 돼" (알맹이)

    •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최유나가 23인치의 개미 허리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팡팡터지는 정보쇼 알맹이'에는 데뷔 37년 차 가수 최유나가 출연했다. 서바이벌 프로그램 '신인 탄생'과 국제가요제 인기상을 받으며 데뷔했던 최유나 최유나는...

    •  

개별문서메뉴
꼬리표 처럼 따라다닌 "가수 최유나 아나운서 출신"..진실은?

    •  

    •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35년차 가수 최유나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연다. 최유나는 아나운서 출신 가수라는 이야기는 전적으로 오해라는 입장을 확실히 한다. 8일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가수 최유나의 인생을 조명...

    •  

개별문서메뉴
가수 최유나, 역사상 유일무이 '화장품 케이스' 소장한 사연? '이상문TV'

    •  

    •  

[스포츠경향] 가수 최유나가 할머니에게 물려받은 ‘박가분’ 케이스를 감정받았다. 사진 이상문TV ‘흔적’ ‘애정의 조건’ 가수 최유나가 자신의 소장품인 ‘박가분 화장품’ 상자를 공개했다. 최유나는 지난 6일 고미술품 감정 유튜브 채널 ‘이상문TV’에 출연...

    •  

개별문서메뉴
'마이웨이' 가수 최유나 "아나운서 출신? 꼭 짚고 넘어가고파"[오늘TV]

    •  

    •  

대표곡 '흔적'의 역주행 역사가 공개된다. 6월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35년 차 가수 최유나의 인생을 조명한다. 1985년에 데뷔해 노래 '흔적'을 발표하기까지 7년여의 무명 시설을 겪은 최유나는 무대에 설 수 없었던 시간을...

    •  
    •  

    •  

아시아투데이 온라인뉴스부 = 가수 최유나의 나이를 잊은 동안 미모가 새삼 주목받고 있다. 앞서 최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셀피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최유나는 나이를 잊은 동안 비주얼로 화사하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  

개별문서메뉴
가수 최유나, 23인치 개미허리 유지 비결 "허리핏 위해 벨리댄스"(기적의 습관)

    •  

    •  

가수 최유나 / 사진=TV조선 기적의 습관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기적의 습관' 가수 최유나가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기적의 습관'에서는 가수 최유나가 출연해 솔직한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최유나는 23인치 개미허리를 30년...

    •  

개별문서메뉴
최유나, 40년째 허리 23인치 '비결 공개'('기적의 ...마이데일리2020.10.7.다음뉴스관련뉴스 4건 전체보기 
최유나, 오래도록 고운 ‘흔적’ 남기며 평생 노래하고파

    •  

    •  

이미 들은 듯 반가웠다. 노래 부를 때와 말하는 목소리가 닮았다는 얘기를 이미 들었던 터라고 했다. 가수 최유나. 1990년대를 풍미했던 존재감 가득한 가수다.1984년 KBS `신인 탄생`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했으니 어언 30년을 훌쩍 넘은 중견이다. 이후 서울...

    •  

개별문서메뉴
가수 최유나 나이 쉰 일곱, "남편 추진력이 강해 한 번 OK 하면 끝까지 민다"

    •  

    •  

내외뉴스통신, NBNNEWS[서울=내외뉴스통신] 장혜린 기자아나운서 출신 가수 최유나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며 8월 28일 실시간 검색에 등장했다.최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35년 차 가수 최유나의 인생을 조명했다.이날 최유나는 자신을...

    •  

개별문서메뉴
가수 최유나, TV조선 ‘내사랑 투유’ 출연

본격 인생 토크쇼 ‘내 사랑 투유’ 첫 방송이 지난 26일 방영됐다. MC 홍서범. 조갑경이 진행하는 첫날 첫 번째 게스트로 가수 최유나가 나와 ‘흔적을 남기다’, ‘루머와 마포대교’, ‘유느님’, ‘허리 23인치’라는 키워드를 가지고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두...

시사매거진2020.5.28.

개별문서메뉴
TV조선 ‘내사랑 투유’, 첫 번째 게스트 가수 최...의양신문2020.5.28.관련뉴스 6건 전체보기 
'데뷔 35년차' 가수 최유나, 다큐 프로그램서 꽃미모 동안 과시

[스포츠경향]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 최유나. 방송화면 캡처 35년차 가수 최유나가 인생사를 공개했다. 최유나는 13일 재방송되는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해 가수로 데뷔해 지나온 시간을 담담히 털어놨다. 1985년에 데뷔해 노래 ‘흔적...

스포츠경향2020.6.13.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TV조선] 가수 최유나의 오해와 진실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밤 10시

TV조선은 8일 밤 10시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방송한다. 노래 '흔적'을 부른 35년 차 가수 최유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최유나는 데뷔 후 7년간 무명 시절을 겪었지만, 1992년 '흔적'이 발표된 지 6개월 만에 인기를 끌며 전성기가 시작됐다. 1993년 고복수가요제...

조선일보2020.6.8.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TV 조선 '마이웨이', 35년 차 가수 최유나를 둘러...국제뉴스2020.6.8.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아나운서 출신 가수 최유나 "남편은 오직 나를 위해서만 일해"

가수 최유나가 대형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