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기원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반응형

양기원 프로필 영화배우

출생1980년 나이 42세

고향 부산

신체80kg

학력사항
부산예술대학교 연극과 중퇴
부산디자인고등학교 사진인쇄과 졸업

양기원 "계속 싸우라는 환청 들려"..마약 아닌 식욕억제제 먹었다

 

    •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배우 양기원이 식욕억제제 투약 후 이상반응을 보였던 당시에 대해 회상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상 행동으로 체포됐던 양기원이 출연했다. 양기원은 2019년 4월12일 새벽 서울 학동...

    •  

개별문서메뉴
"마약 아닌 식욕억제제"..양기원, 2년 전 난동사건...OSEN1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그알' 양기원 "싸우라는 환청 들려..콩알탄 터지는 느낌도"..'나비약' 실체 충격

    •  

    •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고, 마약류 관리 제도의 사각지대에서는 일어나고 있는 관행들을 고발했다. 이 과정에서 배우 양기원이 학동역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약의 정체를 알아보기도 했다. 지난 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 학동역 부근에서 배우...

    •  

개별문서메뉴
‘그것이 알고 싶다’ 배우 양기원 “계속 싸우라...CBC뉴스13시간전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이상 행동' 양기원, 식욕억제제 부작용 고백 "선택 받은 사람인줄"

    •  

    •  

사진=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양기원이 식욕억제제 부작용을 고백했다.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상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배우 양기원이 출연했다. 앞서 양기원은 영화 ‘바람’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  

개별문서메뉴
'그알' 양기원, 식욕억제제 부작용→이상행동 "선...뉴스엔6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콩알탄 수백 개가 몸에서 터지는 느낌” 배우 양기원이 ‘나비약’이라고 불리는 식욕억제제 부작용을 밝혔다

    •  

    •  

배우 양기원이 ‘나비약’이라고 불리는 식욕억제제 부작용을 밝혔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이하 ‘그알‘)에서는 식욕억제제 부작용으로 이상 행동을 했던 배우 양기원의 인터뷰가 담겼다. 이날 ‘그알’에서는 식욕억제제 때문에 부작용에...

    •  

개별문서메뉴
"몸에서 콩알탄 터지는 느낌"..'그알'서 밝혀진 양...서울신문23분전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배우 양기원, 학동역서 이상행동 하게 만든 '다이어트 약' 정체는?

    •  

    •  

의료계에 따르면 양기원씨가 복용한 나비약의 성분은 펜터민이다. 뇌에서 배고픔을 덜 느끼게 하거나 포만감을 증가시키는 신경전달물질의 작용을 증가시켜 식욕을 억제한다. 사진 속 알약들은 내용과 관련 없음./사진=이미지투데이 # 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의...

    •  

개별문서메뉴
‘그것이 알고 싶다’ 배우 양기원, 당시 도로 뛰어다니고 경찰에게는 ‘횡설수설’

[CBC뉴스]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식욕억제제의 부작용과 오남용 실태를 추적하면서 배우 양기원의 사례를 다뤘다. 지난 2019년 4월 12일 새벽 3시께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호텔 근처 도로에서 양 씨 이름의 배우가 뛰어다닌다는 신고를 받고...

CBC뉴스12시간전

개별문서메뉴
그것이알고싶다, 배우 양기원 이상 행동은 '나비약'

[nEn 뉴스에듀신문] 23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배우 양기원이 학동역에서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 약의 정체를 알아본다.새벽녘 도심 한복판에서 체포된 배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2019년 4월 12일 새벽 서울의 학동역 부근. 인적 드문 그 시간, 한 남자...

뉴스에듀신문15시간전

개별문서메뉴
양기원, 학동역서 이상 행동..복용한 '나비약' 정...스타투데이18시간전다음뉴스관련뉴스 10건 전체보기 
배우 양기원, 달리는 차에 뛰어들어…다이어트약 부작용 '충격'

길에서 눕고 달리는 차에 뛰어드는 등 이상 행동을 보인 남성, 배우 양기원이다. 놀랍게도 이런 원인이 다이어트약 부작용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해당 약을 복용한 상당수가 우울과 환청, 환각 등의 부작용을 겪었다고 말했다.‘그것이...

여성조선18시간전

개별문서메뉴
양기원, 나비약으로 벌어진 환청…'그알' 다이어트...조이뉴스2417시간전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그알' 양기원, 이상행동 CCTV 해명 "몸이 마음대로 움직여"

배우 양기원이 과거 기괴한 행동을 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상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배우 양기원이 출연했다. 이날 양기원은 지난 2019년 서울 학동역 부근에서 기괴한 행동을 보여 마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것...

스포츠한국3시간전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그알’ 제작진, 배우 양기원

    •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