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예진 프로필 배우 나이 집 고향 나는 솔로 정숙

반응형

김예진 프로필 영화배우, 연극배우

  • 출생1994. 5. 13.
  • 황소자리, 개띠
  • 신체160cm, 44kg
    인스타그램, 유튜브
    나이28세, 만27세

    • '나는 솔로' 정숙, 프로필 공개..'로맨스 폭격기' 등장

    •  

newsis.com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 오후 10시...꼴'이자 '첫인상 올킬녀'로 화제를 모은 정숙의 리얼 프로필이 공개된다. 앞서 정숙을 제외한 5인의 솔로녀들은 소리꾼, IT기업...

    •  
    • '나는 SOLO' 몰표녀 정숙의 충격 프로필..그녀를 ...텐아시아2021.10.26.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이이경도 놀란 반전 프로필 "이렇게 엮는다고?"


    •  

[OSEN=연휘선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NQQ, SBS...필라테스 강사 등 진짜 직업과 나이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정숙 프로필만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가운데, 드디어 정숙이 ‘자기...

    •  
    •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나이·직업 공개 '반전 정체'
    •  

    •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오는 27일 방송하는 NQQ와 SBS PLUS의 리얼...필라테스 강사 등 진짜 직업과 나이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정숙 프로필만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가운데, 드디어 정숙이 ‘자기소개...

    •  
    • 스타투데이2021.10.26.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후회하고 있다" 몰표녀 정숙의 반전 직업은? (나...스포츠경향2021.10.26.다음뉴스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몰표녀 정숙, 반전 정체 "부모님 말 들었어야 했는데.."

    •  

나는 솔로’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필라테스 강사 등 진짜 직업과 나이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정숙 프로필만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가운데, 드디어 정숙이 ‘자기...

    •  
    • ‘나는 SOLO’ 자기소개 나선 정숙, “부모님 말씀...스타데일리뉴스2021.10.26.관련뉴스 2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한의사→소리꾼, 13인 반전 프로필…정숙 정체는?


    •  

시켰다. 최대 관심이 쏠렸던 정숙 프로필 공개는 다음주로 넘어갔다. 다만 정숙의 ‘리얼 프로필’을 들은 영호는 “그럴 줄 알았어...있다”며 경계 태세를 늦추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  
    • '나는 솔로' 13인 13색의 반전 프로필&역대급 장기...텐아시아2021.10.21.다음뉴스관련뉴스 3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박수진 닮은꼴 정숙, 이이경도 반한 리얼 프로필은?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기의 ‘몰표녀’ 정숙을 향한 ‘로맨스 폭격기’가 뜬다. 27일(수) 방송하는...필라테스 강사 등 진짜 직업과 나이를 밝힌 바 있다. 현재 정숙 프로필만이 베일에 가려져 있는 가운데, 드디어 정숙이 ‘자기...

    •  
    • '나는 SOLO' 몰표녀 정숙, 이이경도 반한 리얼 프...톱데일리2021.10.26.관련뉴스 4건 전체보기 
      '나는 솔로' 정숙의 호감 받은 솔로남 누굴까

      경향] SBS PLUS, NQQ 제공 3기 솔로녀들이 6인6색 자기소개로 ‘솔로나라’를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또한 솔로남들로부터 무려 6표의 ‘첫인상 선택’을 받은 정숙을 비롯한 솔로녀 6인의 ‘첫인상 선택’도 진행된다. 이날 솔로녀들...

      스포츠경향2021.10.20.다음뉴스

      개별문서메뉴
      '나는 솔로', 3기 솔로녀 프로필 공개..'몰표女' 정숙 선택은?데프콘 "몰표녀 정숙, 혹시 타노스인가?" '첫인상 퀸' 정숙의 속마음 예측20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텐아시아=서예진 기자] 

    •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