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원영 프로필 심이영 집 딸

반응형

배우 최원영의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976년 1월 10일 출생으로 2022년 기준 나이 47세 입니다.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무대디자인과를 졸업했으며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대학에서 무대디자인전공이였으나 20대 중반에 취미로 보던 영화에서 배우의 길을 꿈꾸고 영화 오디션을 보러 다니기 시작해 30번에 가깝도록 오디션을 도전했다고 합니다.

2002년 영화 색즉시공의 오디션에서 임창정의 친구 역할을 지망했는데, 마침 오디션장에 감독과 함께있던 임창정이 최원영의 오디션 모습을 보고 자신의 어릴 적 모습을 보는 것 같다며 감독에게 추천해 배우로 캐스팅되어 데뷔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후 2000년대 중후반부터 지상파 드라마에도 점차 모습을 보였으며 훤칠한 키와 준수하면서도 선한 외모 덕분에, 과거에는 주로 평범한 역할이나 실장님 등과 같은 훈남 역할을 주로 맡았습니다.2013년 백년의 유산에서 김철규라는 찌질한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이미지 변신하였고, 더 유명해지게 되었다. 특히《화랑》과 《매드독》에선 상반된 캐릭터의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면서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2014년 4살 연하인 배우 심이영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으며 슬하에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습니다.두 사람은 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당시 극중 두 사람은 부부로 등장한 바  있습니다.

2019년《닥터 프리즈너》에서 최종보스격인 캐릭터 이재준을 연기해 강렬함을 선사하면서 2019년 KBS 연기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한편  과거 2014년 심이영과 결혼식을 올린 최원영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의 인테리어 화보를 통해 두 사람의 첫 보금자리를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당시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집을 컨셉트로 한 신혼집은 친환경 소재의 가구와 녹색 위주의 소품이 배치돼 밝고 따뜻한 느낌. 이날 최원영은 거실과 주방을 비롯해 아늑한 침실 및 캠핑 스타일로 꾸며진 서재를 공개하며 남다른 센스와 취향을 드러냈습니다.

최원영은 인터뷰에서 아내 심이영에 대해 "새벽 5시에 촬영을 나갈 때도 심이영이 먼저 일어나 아침을 꼬박 챙겨준다"며 알콩달콩한 신혼 생활을 과시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