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박술녀 한복 가격 전지현 혼주 한복 나이 남편

반응형

박술녀 나이 남편

11일 방송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는 한복 디자이너 박술녀가 출연해 자신이 살아온삶과 가족사에 대해 공개했다.

 


박술녀는 자신의 이름을 외할머니가 지어주셨다고 애기하며 돌아가신 외할머니가 앞을 못보는 시각장애인 이였다며 결혼할 때쯤 됐을 때 다른 집의 아들을 낳아주는 씨받이로 집에 가셨다고 설명했다. 할머니는 열두 대문을 달고 살고 우리 아기가 아주 부자로 살 것이라고 이름을 지어주셨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집안 잔치에 꼭 한복을 입었던 어머니의 모습을 보고 한복 디자이너를 꿈꾸게 됐다"고 밝혔다.또한 어려웠던 가정 형편 탓에 초등학교만 졸업해야 했던 사연과 방직 공장에 가서 한복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밝혔다.


이날 박술녀는 스타들과의 인맥과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박술녀는 배우 김남주, 박준금,이금희와 만났다.박술녀는 김남주의 결혼식을 도와준 일화가 있었고, 박준금에 대해서는 연신 '공주'라고 칭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금희는 박술녀에 대해 선생님은 제가 알아 온 25년 그대로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25년지기 이금희와 박술녀는 고궁에서 만나 한복을 차려입은 시민들을 바라봤다. 이금희는 "외국인들이 우리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는데 너무 예쁘더라"고 운을 뗐다. 박술녀는 "결국은 그것도 하나의 유행이라 좋게 긍정적으로 봐야한다. 이 무더운 날도 두껍게 입는 걸 보고 입가에서 미소가 안 떠난다"고 기뻐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