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호철 프로필 개그맨 이혜리 집

반응형

정호철 프로필 개그맨 이혜리 집 

반응형

개그맨 정호철의 고향 학력 나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정호철은 1987년 인천광역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37세이다.

학력은 한서대학교 건축공학과를 다니다가 휴학했다. SBS 공채 15기 시험에 합격 후 2015년 7월 12일에 웃찾사에서 데뷔하였다.

반응형

대표 코너로 너무큰大, 해석남녀, 첫 사랑 고객님 등에 출연했다. 또한 레전드 매치에서는 너의 이름은으로 출연했다. 참고로 해당 코너는 본래 4라운드에서 떨어졌지만 마지막 왕중왕전에서 부활하였다.

웃찾사 시절에 런닝맨에서 웃찾사 특집으로 출연했다. 이후 코빅에서 인증했지만 문제는 당시 웃찾사 개그맨들 대부분이 출연한 상태다. 게다가 자료로 보여준 사진에 나온 출연진만 해도 워낙 많아서 정작 본인도 어디에 있는지 몰라 헤메고 있었다.

반응형


코미디빅리그
웃찾사가 폐지된지 1년 후 코빅에 합류하여 새 코너 '면접'에서 명예회장 할아버지 역할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링딩다리동동, 수상한 택시, 코빅총회, 아빠는 못 말려, 석호 호랑이 아저씨, 컴백홈에 출연하였다.

2021년 2쿼터부터 유튜브에서만 방영중인 오동나무엔터에 출연했고 3쿼터에서는 해바라기 용태식에 출연하였다. 4쿼터에선 신규진-설명근에 이어 3대 코빅엔터 비서 역을 맡았다.10주년 특집때는 썸&쌈, 오지라퍼[4], 연기는 연기다에 출연했다. 다만, 세 코너 모두 비중이 적다.

2022년 1쿼터에서는 기존의 코빅엔터에 이어 결혼해두목, 개빡로맨스에 출연중이다. 결혼해두목과 코빅 뉴스가 번갈아가면서 1위하는 등 꽤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2쿼터에서는 결혼해두목과 함께 풀면 뭐하니?에서 주진모를 패러디한 조진모로 출연 중이다. 주진모와 싱크로율이 높은 성대모사를 구사했다. 개그맨으로서는 가장 후배이면서도 유일한 SBS 공채 출신임에도 가장 재밌다는 평을 받았다. 하지만 너무 저조한 성적으로 인해 결국 코너가 중간에 폐지되었다. 이 외에 간간이 분장후 설렘, 코빅 뉴스에서도 단역으로 출연중이다. 또한 결혼해두목이 2쿼터 최종 1위를 하면서 마무리를 지었다.

3라운드에선 김해준, 최지용, 나보람과 함께 원천징수를 했지만 2주만에 폐지되었고 기존 원천징수 멤버에 신규진, 박영진, 양배차를 추가해서 독썰의 오형제가 신설했지만 단 한주만에 폐지되었다.그나마 결혼해두목이 계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외에 나의 장사일지에선 오동나무엔터에 선보인 캐릭터로 출연했다.

4쿼터의 결혼해두목은 전 쿼터와 달리 매우 불안정한 시작을 했고 중위권으로 갔으나 결국 4쿼터도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참고로 3연속으로 1위한 코너가 되었다. 또한 전지적 조상 시점에선 저승사자 역으로 출연하다가 염라대왕으로 캐릭터가 바뀌었다.

2023년 1쿼터에선 여전히 전지적 조상 시점에 출연 중이며, 불타는 코빅맨에서도 간간이 모습을 비추고 있다. 2쿼터에선 다 해봤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술꾼 동네 여자들에서도 등장한다. 또한 전지적 조상 시점에 잠시 하차 했으나, 저승사자 역으로 재등장한다.

3쿼터에선 어서와 우리 고을은 처음이지에 죄인 역할로 등장하며, 공동경비구역 JSA에선 최지용과 함께 남한군으로 등장한다.

급식왕에서 데이지의 남동생인 미니미로 출연하고 있다. 또한 하나케피탈의 유튜브인 하나TV의 코너인 하나뉴스에도 출연했다.또한 신규진과 정호철과 함께 아빡면접에 출연 중이다.

이 외에 다른 개그맨들이 하고 있는 유튜브에 간간이 출연 중이다.

2023년 7월 25일 김해준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모창가수의 길에서 용감한 형제 모창 프로듀서 용달하는 형, 정용형으로 출연했다. 참고로 이전 오동나무 앤터에서 최지용과 함께 선보인 적이 있다.

2023년 8월 28일부터 신동엽의 웹예능 짠한형에서 보조 MC로 출연하면서 첫 고정 예능에 합류했다.

2024년 3월9일 개그우먼 이혜지와 결혼을 했다.
정호철은 2015년 SBS 공채 15기로 데뷔해 ‘웃찾사’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동했으며 두 사람은 2019년 함께 소극장에서 공연을 준비하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특히 두사람의 결혼식에 개그맨 신동엽이 사회, 배우 하지원이 주례, 가수 이효리가 축가, 개그우먼 장도연이 드레스 도우미를 맡아 화제가 되었다.

정호철은 신동엽과 함께 유튜브 채널 ‘짠한 형’에 출연 중인데, 신동엽이 ‘짠한 형’ 게스트들에게 ‘결혼식에 참석해달라’며 농담처럼 한 말이 현실이 된 것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