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율희 프로필 라붐 최민환 집 고향 나이 자녀 아버지 어머니

반응형

율희 프로필 라붐 최민환 집 나이 자녀 

율희(김율희)는 걸그룹 라붐의 전 멤버이다. 활동 당시에는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을 맡았었다.

반응형

1997년 11월 27일 경기도 부천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27세이다. 고리울초등학교,수주중학교를 졸업하고 수주고등학교를 다니다가 중퇴 했다. 이어 고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이 합격했다.

 

어린 시절 끼가 많고 활달한 아이였다고 한다. 특히 춤을 좋아해서 어릴 때부터 TV 앞에서 가수들의 춤을 따라했고, 처음으로 연습해본 춤은 2007년 발매된 원더걸스의 Tell Me 였다고 한다.

당시 Tell Me를 연습해 싸이월드에 UCC로 올리기도 했었다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춤을 동생과 연습해 부모님 앞에서 보여준 적도 있다고 한다.

율희의 부모님은 율희에게 친척의 지인인 기획사 실장을 소개시켜주었고, FNC엔터테인먼트를 거쳐 2012년 글로벌에이치미디어의 연습생으로 입사하게 된다. 연습생 기간은 총 2년으로, 중간중간 유키스나 임창정 같은 소속사 선배들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거나 랩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경력을 쌓았다.

반응형

이후 2014년 8월 28일 걸 그룹 라붐으로 데뷔했다. 라붐에서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이였다. 메인댄서로서의 역량은 상당히 수준급으로, 동세대 걸그룹 메인댄서들 사이에서 뒤지지 않는 실력자로 손꼽힌다. 소나무의 홍의진, DIA의 전 멤버 은진, TWICE의 미나, 러블리즈의 이미주 등과 함께 2014~2016년 사이 활동한 걸그룹 메인댄서들 가운데 이름을 날렸다.

2017년 하반기 들어 모습이 자주 안 보이더니, 9월 21일 FT아일랜드 최민환과 열애설이 났고, 2017년 11월 3일 공식적으로 라붐 탈퇴를 발표했다.  2018년 1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5월 18일, 첫 아들 최재율을 출산하고 7개월 뒤인 2018년 12월,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출연하며 방송에 복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쌍둥이 딸 아윤·아린양 출산과 함께 하차했다. 최민환은 입대해 상근예비역으로 복무했다.

반응형

2023년 12월 4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최민환과의 이혼을 발표했다. 이미 이혼에 대한 합의를 다 끝내고 이혼조정절차 중에 있다고 밝혔다. 양육권은 최민환이 가져가게 되었는데, 현실적인 문제와 아이들의 심리상태를 고려해 현재까지 지내던 환경에서 키우는 것이 맞다고 판단해 양육권을 남편에게 넘겼다고 한다. 율희는 면접교섭권을 가지고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는 방식으로 부모로서의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이로써 최민환-율희 부부는 결혼한 지 근 6년만에 파경을 맞이하게 됐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