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황영진 프로필 김다솜 집 아파트 재산 자녀

반응형

황영진 프로필 김다솜 집 아파트 재산 자녀

반응형


SBS 동상이몽에 황영진,김다솜 부부가 출연하면서 관심을 모았다.

황영진 고향 나이 
황영진은 개그맨으로 1979년 대전광역시 출생으로 2024년 기준 연 나이 45세 이다.

학력은 계룡디지텍고등학교를 거쳐 목원대학교 연극영화영상학부를 중퇴했다.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자취생활을 했다고 한다. 20살 이후에는 고시원 생활을 하면서 서울역에서 급식을 먹으며 살았을 정도로 힘든 생활을 했다. 군 복무를 하다가 텔레비전에서 유재석을 보며 개그맨의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한다.

반응형

황영진 개그맨 활동
대전 등 충청 지역에서 이동규, 최성민, 노평래와 함께 4인조 개그팀 귀폭군단으로 활동했으며 2002년에는 KBS 개그 콘서트에 출연하기도 했다.
2003년 12월 조우용, 최재욱, 김대훈과 함께 비닐봉지라는 팀명으로 SBS 개그 콘테스트에 참가해서 은상을 받고 SBS 공채 7기로 본격적인 데뷔를 했으며
2004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합류해서 개그 콘테스트 합격 작품인 APT 경비대를 선보였다.

황여진 결혼 아내 김다솜
황영진은 지난 2014년 부인 김다솜과 결혼했다.아내 김다솜은 경희대 신문방송학과 출신으로 직업이 바리스타로 알려져 이목을 끌기도 했다.

황여진은 취미 생활이 아내라고 말 할 정도로 아내 사랑이 대단하다. 특히 집에서 아내랑 격투기를 하는 모습이 방송 되었고 힘들게 살아 온 만큼 집에서도 짠돌이 모습을 보여 주었다.


황여진 집 아파트
황영진은 이전 방송에서 절약을 통해 서울에 있는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자랑했다.
황영진은 "제가 스무살 때 서울에 만 원 들고 올라왔다. 그걸로 아끼고 아껴서 우리 엄마 집 사주고, 결혼해서 우리 아내 차 사주고 지금 서울 30평대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밝혔다.

반응형


아내에게 절약을 강요하지 않느냐고 묻자, 황영진은 "전혀 안 한다. 다른 사람들 다 존중한다. 그래서 하라고 하고 싶지 않다. 저는 그게 안 되는 거다. 제 생활습관이 그렇게 돼있으니까 지금 돈을 모으게 된 거다. 그래서 서울 30평대 아파트에 살고 있다"고 깨알 자랑을 했다


이에 김다솜은 "남편이 라디오에 나갔다가 검색어 1위를 했다. 저도 기분이 좋아서 전화를 돌렸다. 그런데 남편이 죽상이 돼서 들어왔더라. 이유인즉슨 자기가 1위를 했다고 장성규 오빠랑 다 커피를 사라고 했다더라. 방송국에 별다방밖에 없어서 7-8잔을 시켰다면서 배 아파했다. 제가 쏠 때 됐다고 했더니 1위 안 하고 안 쓰고 싶다고 했다"며 어이없어 했다.

그러면서 김다솜은 "사는 낙이 없을 것 같고 이러다 우울증 올 것 같다"며 걱정했다. 이에 황영진은 "우울증 하나도 없고 너무 행복하다. 결혼하고 난 직후부터 아내가 저의 제일 친한 친구다. 더 재미있는 게 있으면 가겠지만 아이들이랑 장난치고 노는 게 가장 즐겁다"고 가정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