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이상화 웨딩드레스 브랜드 피팅 가격

반응형
14일 SBS 동상이몽2  방송에서는 지난 주말에 결혼식을 올린 강남 이상화 부부가 결혼전에 웨딩드레스 숍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남, 이상화는 결혼식에 입을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결정하기 위해 숍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를 두고 의견차를 보였다. 강남은 이상화가 요정같은 드레스를 입길 원했지만 이상화는 인터뷰에서 "나도 여자고, 라인이 드러나는 옷을 입었을 때 '예쁘다' 소리를 듣고 싶었다"라며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원했다.


이어 이상화가 원하던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자 강남은 너무 예쁘다를 반복하며 감탄했다.



3번째 웨딩 드레스를 본 강남은 인터뷰에서 보는 순간 너무 예쁘다. 요정 같았다. 아우라가 보였다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는 대부분 출연자들은 2번째 웨딩드레스를 선택했고 조현재는 3번째 웨딩드레스를 찍었다.


하지만 이상화는 정작 본결혼식장에서는 아래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이상화가 입은 드레스는 헤리티크뉴욕 제품이다. 그는 웨딩 화보 촬영 때도 이 브랜드 드레스를 입었다.



드레스 피팅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강남과 이상화는 옷맵시를 위해 운동에 시작했다. 강남 또한 이상화의 귀여운 압박에 못 이겨 폭풍 운동을 했고, 두 사람은 달달한 ‘양봉 커플’ 답게 운동 중에도 “귀여워”를 연발했다.

이상화 웨딩드레스 브랜드 피팅 가격



반응형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