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2

(324)
강하늘 아버지 데뷔전 아침마당 고등학교 과거 모습 나에게 보낸 편지 강하늘은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다방면의 연기폭을 가진 재능있는 배우다.텔레비전이나 영화 등에서는 주로 비중이 적은 조연이었으나, 이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본격적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2014년 TV드라마 《상속자들》과 《미생》 등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주조연급 배우로 성장했다. 2007년 KBS 2TV 드라마 《최강 울엄마》에서는 8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배역을 얻어 냈다. 2007년 박보영과 함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2008년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창설 50주년 기념 뮤지컬 《La Vida》의 주연 '햄릿'을 맡았다. 갓 입학한 신입생이 주연을 맡았다는 것 때문에, 선배들로부터 안 좋은 소리를 듣기도 했다. 2012년 알보젠코리아의 여성 경구피임약 머시론 TV광고에..
공효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류승범 결별이유 키 나이 인스타 3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2019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공효진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으로 대상을 받았다. 대상의 주인공은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이었다. 공효진은 “유준상 선배가 호명되는 순간, 제가 될 수도 있겠다 싶으면서 앉아 있기 힘들었다. 후보 중에 호명되고 그러는 게 불편하기만 하다. 민망하고 송구스럽다. 이런 자리를 잘 즐길 수 없는 사람이고 배우다. 시상식 참여하는 게 괴롭기도 하다. 그런데 ‘동백꽃 필 무렵’이 사랑을 많이 받았고 저에게 특별한 시간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거의 5~6개월 긴 시간을 두 계절을 스태프와 배우들과 함께 했다. 그렇게 보내니까 더 오랜 시간이 걸렸다. 특정 지역에서 촬영하니까 그곳이 옹산이었던 것 같다. 마음도 편해지..
트로트가수 지원이 나이 성형전 인스타그램 몸매 결혼 현진우 성희롱 나이 트로트 가수 현진우(나이 45)가 동료 가수 지원이(나이 39)를 향한 '성희롱 발언'으로 도마에 오른 가운데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중징계를 받았다. 현진우는 지난 8월 14일 광주MBC 라디오 '놀라운 3시'의 '현진우의 썰 트로트' 코너에서 지원이에 대해 “하체 예쁜 가수. 하체가 단단한 가수”, “남자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섹시한 몸매 라고 소개했다. 이어 “내가 지원이의 허벅지를 톡 찔러보지 않아서 과연 이게 진짜 살인지, 아니면 그 안에 어떤 쿠션이 있는지 아직 모른다”면서 “이것이 진실인지 가짜인지 만져봐야겠다”라는 발언을 해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이와 관련 방송통신심의위원회는 지난 23일 서울 목동 방송회관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놀라운 3시’가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 제30조(양성평등) ..
셀리나 제이드 한경 결혼 슈퍼주니어 전 멤버였던 한경이 셀리나 제이드와 결혼했다.중국 언론에 따르면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는 지난 30일 뉴질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한경은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했지만 2009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중국에서 배우, 가수로 활동해 왔다. 셀리나 제이드는 홍콩 출생 모델 겸 배우로 미국과 중국을 오가며 활동해 왔다. 미국 드라마 《애로우》에서 샤도 역으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2017년 9월 금계백화영화제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했다. 한경과 셀리나 제이드는 31일 각자의 웨이보에 "안녕 나의 아내 셀리나 제이드", "안녕 나의 남편 한경"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중국 전통 결혼 예복을 입은 사진을 함께 공개했다.금색 실로 수를 놓은 화려한 의상이 두 사람을 더욱 돋보이게 한..
일출시간표 2019년 기해년 마지막 날인 31일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제주도와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는 눈이 내리겠다. 해넘이·해돋이 장면은 곳에 따라 차이를 보이겠다. 하지만 2020년 경자년 1월1일에는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서해에 구름대가 유입돼 해돋이는 보기 어려울 전망이다.이날 기상청에 따르면 지역별 31일 일몰 · 2020년 1월1일 일출 시각은 아래와 같다. 서울 17시 23분 07시 47분 부산 17시 21분 07시 32분 대구 17시 21분 07시 36분 인천 17시 24분 07시 48분 광주 17시 30분 07시 41분 대전 17시 25분 07시 42분 울산 17시 19분 07시 32분 세종 17시 25분 07시 43분 강원 강릉경포대 17시 15분 07시 40분 강릉 정동..
한해 마무리 인사말 좋은글 2020년은 경자년 으로 '하얀 쥐의 해'다. 흰쥐는 쥐 중에서도 가장 우두머리 쥐이자 매우 지혜로워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 데 능숙하고 생존 적응력까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0년을 맞아 가족, 친구, 직장 상사와 동료 등 지인들에게 전할 수 있는 새해 인사말에는 새해를 축하한다는 뜻인 '근하신년', 묵은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다는 뜻인 '송구영신'이 자주 쓰인다. 그외에 새해인사말로 적당한말은 아래와 같다. 한해 잘 마무리 하셨나요? 오는 해도 행복만 가득하세요 올 한해도 수고하셨습니다. 2020년은 하시는 일 다 잘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에는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의 기쁨을 함께하며 평소의 후의에 감사합니다. 새해 새 아침 참된 기쁨과 축복이 넘..
강석우 부인 딸 강다은 아들 나이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는 배우 강석우가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는 '나의 삶이 더 풍요로워진 비결'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강석우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클래식 음악과 가까이 하고 있다고 애기했다. 강석우는 현재 CBS 음악FM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를 통해 클래식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강석우는 "청취자분들이 굉장히 행복하고 힐링을 얻는다고 하시더라. 제일 기쁘고 편안한 사람은 저 라고 전했다. 그는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끝났으니 6개월에서 1년은 쉴 예정이다. 그 사이 음악을 많이 할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강석우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스스로 잘생겼다는 생각을 한번도 해본 적 없다. 이게 기본인 줄 알았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학래 역시 "..
이수진 판사부장 프로필 고향 결혼 남편 '양승태 사법부 사법농단' 관련 의혹을 폭로했던 이수진(나이50세) 수원지법 부장판사가 더불어민주당 내년 총선 인재영입 3호로 주목되어 관심을 받고있다.민주당은 사법농단 사태 당시 여성 판사로서 가장 앞장서서 개혁을 요구했던 이 판사를 영입하는 방안을 검토 중 안것으로 알려졌다.사법연수원 31기인 이 판사는 인천지법·서울고법·서울중앙지법 판사를 거쳐 대법원 재판연구관을 역임했다. 이후 대전지법·대전가정법원 부장판사를 지낸 뒤 현재 수원지법 부장판사 및 사법정책연구원 연구위원으로 재직 중이다.이 판사는 2016∼2017년 양승태 전 대법원장 시절 대법원 민사심층연구조에서 연구관으로 일할 당시 강제징용 사건 판결이 지연된 의혹이 있다고 언론에 폭로한 바 있다. 그는 또 국제인권법연구회 내 '인권과 사법제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