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1

(17)
최현석 해킹 하차 딸 최연수 레스토랑 계약서 위조 최현석 해킹 하차 딸 최연수 레스토랑 29일 오전 tvN ‘수미네 반찬’ 측은 MBN스타에 “최현석 셰프가 ‘수미네 반찬’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다.이어 “최현석 셰프를 대신해 다음주 방송부터 송훈 셰프가 합류한다”고 말했다.송훈 셰프는 요리의 기본은 맛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요리 제자들을 도울 예정이다.송훈 셰프가 출연하는 ‘수미네 반찬’은 오는 2월5일 방송된다. 그는 전 레스토랑 쵸이닷을 떠나게 되며, 운영방식으로 인해 그만두게 됨을 밝혔다.하지만 그가 전속 계약서를 위조해 일방적으로 계약을 해지했음이 드러났다. 결국 지난 18일 최현석은 현 소속사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미 전 소속사와 상호 합의가 된 상태로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후 한 매체는최현석이 사문서..
최강욱 기소 변호사 프로필 신일순 대장 구속기소 최강욱 프로필 최강욱은 1968년 전라북도 남원시 사매면 서도리 노봉마을 출생으로 전남 보성군과 여수시 등지에서도 자랐으며, 전주시에 있는 전라고등학교를 졸업했다.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 1994년 군 법무관으로 임관해 제3군단 법무참모, 국방부 검찰단 수석검찰관 등을 지내다 2005년 소령으로 예편했다. 그는 군 검찰 재직 당시인 2004년 군검찰관 재직 당시 부대 예산과 공금 횡령 혐의로 육군 대장인 신일순 한미연합사 부사령관을 구속기소했다. 당시 창군 이래 처음으로 4성 장군이 구속된 사례였다. 신일순 한미연합사부사령관(육군 대장)은 1억700여만원을 횡령한 혐의(업무상 횡령)로 국방부 고등군사법원 보통부에 기소됐다. 신일순 대장은 1948년 생으로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다. 광주고등학교(14회)를 ..
정경심 나이 학력 고향 정경심 교수의 첫 정식 재판이 오늘 열렸다. 검찰은 정 교수가 모두 7가지 허위 증명서를 만들어 딸의 입시에 활용했다고 했고, 변호인단은 형사처벌 받을 문제는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어 증명서 세부내용에 일부 과장이 있을 수 있지만 법정에서 재판받아야 할 문제는 아니라고 주장했다. 또 10년 전에 벌어진 사실이기 때문에 관련자들의 기억도 희미하다고 덧붙였다.동생 이름으로 코링크PE에 차명투자했다는 혐의에 대해서는 각별한 사이인 동생이 투자를 원해 돈을 빌려주었을 뿐이라는 주장이다. 또 코링크PE 실소유주인 조국 전 장관의 5촌 조카 조범동 씨의 횡령 사실을 정 교수가 단순히 알고 있었다는 것만으로는 공범이 되지 않는다고 공소 사실을 반박했다.정경심 교수는 경북 영주시 풍기읍 소재한 동양대학교 교양학부 교수..
신격호 발인 장지 가계도 부인 서미경 딸 신유미 19일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명예회장이 별세한 빈소가 차려진 서울 아산병원에서는 그룹 관계자들이 모여 조문객을 맞았다. 가장 먼저 차남인 신동빈 롯데 회장이 침통한 표정으로 빈소에 들어갔다. 일본 출장 중이던 신 회장은 이날 급히 귀국해서 임종을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이후 장남인 신동주 SDJ코퍼레이션 회장(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이 부인과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고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의 셋째 부인으로 알려진 서미경씨가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된 신격호 롯데그룹 명예회장이 별세한 빈소에 조문했다. 서미경씨는 미스롯데 출신으로 연예인으로 활동중인 1981년 일본 유학길에 오르며 연예계를 은퇴했다. 1983년 딸 신유미를 낳았고 5년 뒤 신 회장이 신유미를 호적이 입적했다. 딸 신유미는 현재 롯데..
엑소 첸 결혼 혼전임신 여자친구 나이 13일 보이그룹 엑소(EXO) 멤버 첸이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 장문의 자필 편지를 게재하며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첸은 이날 자신의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에서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지 무척 긴장되고 떨리지만, 너무나 큰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싶어 부족한 문장으로 나마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이러한 결심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표인봉 목사 나이 아내 딸 복면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 진출한 센트럴파크는 원조 개가수 틴틴파이브 표인봉 정체가 밝혀졌다.표인봉은 "옛날에 인기가 빅뱅급이었다. 5장 앨범을 냈는데 1집이 50만장 나갔다. 신승훈과 100만장 할 때였다"고 과거 틴틴파이브의 전성기를 언급했다 표인봉은 1985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90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1991년 SBS 서울방송 특채 개그맨에 스카우트되었는데 2년 후 1993년 SBS 서울방송 2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표인봉은 젊은시절 극단에서 오전에는 아동극, 저녁에는 성인 상대 작품을 무대에 올렸는데, 아동극에서 내가 맡은 역할이 ‘거미’였다"며 "당시에 거미가 쳐놓은 거미줄에 나비 역할을 맡은 여자 후배가 걸려들면 안고 나오는 장면을 연기하다 정이 ..
아나운서 임택근 별세 프로필 빈소 장례식장 발인 장지 아들 임재범 손지창 원로 아나운서 임택근이 향년 89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임택근 아나운서는 지난해 10월 심장 문제로 중환자실에 입원한 이후 11월 뇌경색 진단을 받고 이후 폐렴 등을 앓다 11일 밤 8시께 숨을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고인의 유족 측은 "전날 오후 8시께 돌아가셨다"며 "지난해 10월 심장 문제로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11월에는 뇌경색 진단을 받았다. 그때는 바로 시술해서 괜찮았는데 지난달에 다시 폐렴으로 중환자실에 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마지막까지 의식이 있었고, 가족이 직접 간병해 편안하게 가셨다. 하지만 유언을 남길만한 상황은 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빈소는 서울 강남에 있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이며 발인은 모레(14일) 오전 8시로 예정됐다. 상주는 아들인 가수 임재범이 맡았다. 서울 종..
손예진 나이 사주 현빈 연애설 tvN 인기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중인 현빈과 손예진이 주목을 받았다.이전 영화 ‘협상’에서 협상가와 악역으로 만났던 손예진과 현빈은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으로 다시 만났다. 두사람은 82년생 동갑으로 올해 39세이다. 손예진은 ‘클래식’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으로 인기를 얻었으며 현빈은 ‘시크릿가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애틋한 로맨스 연기를 펼쳤다. 두사람은 해외 동반 여행 등으로 열애설까지 나돌았으나 두사람은 부인했다. 한편 이번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로맨스..